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공지

블로그 방문객 4만명 돌파 감사드립니다.(7.19)

by Abask 2011. 7. 19.
728x90

요즘 하루에 거의 1000회 조회수가 되면서 생각보다 빨리 4만건 돌파가 되었습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TV에서 아직은 낮지만 랭킹에 들어갔네요 ^^

일드를 보고 찾아 와주시는분들이 많아지셔서 감사합니다 ^^

 

최근에 블로그가 전보다 방문객이 몇배로 들어오시면서 

제가 쓴 글에 댓글 달아 주시는 분들도 있고 추천도 주시고 감사합니다

 

그런데 간간히 욕설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저랑 의견이 안맞거나 제 공략이 안맞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방명록'이나

'댓글'에 글 남겨 주세요 물론 욕설 하신건 다 지우겠습니다

욕설은 스스로의 가치를 낮추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쓴글이 자신의 의견과 안맞으면 욕설부터 한다고 딴분이 알아주시나요? ㅎ

댓글에 소중한 의견을 써주세요 욕설을 쓰지 마시구요 ㅎ

제가 돈 받고 이 블로그를 쓰는 것도 아니구요 ㅎ

개인적인 공간입니다 제가 글을 썼을때 100% 맞는 글은 없다 생각합니다.

틀렸을때 다른분들이 고쳐주시면 겸허히 받아드릴 생각은 있지만

그러한 쓸데없는 악플, 욕설을 일일히 신경 쓸 여유는 없습니다

글쓰는 조건을 로그인으로 수정했습니다

의견이 있으시면 당당히 해주세요 ^^

 

같은 취미를 가지신분들 의견을 들어보고 싶고 해서 공개한겁니다.

의견이 있으시거나 추천하고 싶으신게 있거나 

제가 잘 모르는게 있을때는 '댓글' 혹은 '방명록' 달아주세요 ㅎ

제가 시간날때 게임 같으면 플레이 해보고 드라마나 애니 같은경우 감상해보겠습니다

 

방문해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잘 쓰지 못한 글인데 추천이나 소중한 의견 남겨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왠만하면 몇일내로 남겨주신 의견들 읽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있으실때는 메일 말고 '방명록'혹은 '댓글' 남겨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