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공지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공략 - 조금 늦어지겠네요 ㅠ

by Abask 2011. 12. 27.
728x90

주말에 이어서 피씨방에서 4시간 넘게 해서 퀘스트 6~7개정도 깨서 전체 클리어 35%정도 했었는데

피씨방 바탕화면에 저장을했는데 렉이 걸려서 리부팅했더니 바탕화면이 고스트 폴더라서

플레이했던 자료 다 날라갔습니다 -_-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앞에편에 이은 공략은 미루어지겠습니다..

집에가서 다시하겠습니다 .. 여러가지로 아깝네요 ㅠ

치트를 섞어가면서 하는 꼼수공략이지만 보시고 플레이 하시는분이

저의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700분정도 참고로 보시면서 플레이 하시는것 같던데 죄송합니다 ..

 

던전앞에서 세이브된 오토 세이브 파일 다시 불러서 해야할듯 하네요.. (암울)

걸어가면서 나오는 이벤트 (개 만나고 몬스터 진영 없애고 하는것들..) 

월드 맵에서 빨간 동그라미표시로 다 생략해야 할듯;;

퀘스트하러 뛰어가면서 다 스샷했는데 .. 갑자기 던전앞이면 가는길을 어찌 설명해야할지;;

사양이 괜찮은 피씨방이라서 스샷도 잘 나왔을텐데 말이죠 ㅠ

길이 정말 어려운것 아니면 치트로 안가고 가는거 보여드릴려 했는데 ㅠ

오토세이브로 하면 가는 과정을 다 생략 할 수 밖에 없겠네요 -_-

던전 한개당 클리어하는데 약 40분은 걸리는 던전 2개+ 엄청 공략이 긴 던전 하나 날라갔는데

다시 다할려니 스트뤠쓰~ㅎ

 

PS.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다음에서 검색결과 창에 상위 랭킹에 올라 있더군요

최근 3일간 1만분정도 방문해주셨는데 거듭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제가 블로그를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않는 아마추어지만

많은분들이 저의 글을 읽어주시고 공감으로 손가락도 한번씩 눌러주시고

가끔 코멘트도 남겨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

블로그 '게임'분야에서 460~470등 정도였던 순위가 급상승해서 230~240등로 올랐습니다

'데드스페이스2 공략'으로 순위 높았을시 비슷하게 순위가 올라갔네요 ^^

 

연말연시 지인분들과 송년회도 즐기시면서 따뜻한 연말되시고

201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