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임, 영화)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 Animal Extermination + The siver hand

by Abask 2012. 1. 2.
728x90

4일정도만에 공략 올리네요 ^^

새벽에 지동원선수가 기적같은 버저비터 결승골로 새해를 기분좋게 시작하네요

저의 블로그에 놀러오신 모든분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일단 퀘스트 마크를 보면 늑대잡으로 저 멀리 있는 마을까지 가야하는군요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은 이동하다가 시간 다 잡아 먹네요;;

 

 

중간에 갈 수 있는 마을까진 포탈타고 가고 나머지는 뛰어가도록 합시다

가다보면 중간에 이렇게 마을들을 발견하게 되죠..

 

 

근처로 온 기념으로 근처의 마을들을 일단 다 방문하는 중입니다

나중에 여기로 퀘스트 하러 오라 할 것 같은 예감ㅎ

 

 

가다보니 거인도 보이네요.. 꼭 잡아주고 갑시다 ㅎ

거인은 메인지도상 문어모양의 마크에 있답니다.. 문어모양이 그 근처 가야 뜰때도 있어요

 

 

가다보니 산길도 나오고.. 전 산길 가는걸 싫어합니다.. 길이 하나뿐이라서요;;

 

 

산길을 가다보면 마을로 가는 표지판이 있죠.. 우리는 M을 켜서 보면서 가야합니다 ㅎ

 

 

트롤이라는 몹도 산속에서는 만날수 있죠..

 

 

드디어 퀘스트 마크가 있는 마을까지 왔네요 ㅎ

게임상 저녁에 도착해서 마을모양이 잘 안보입니다 -_-

 

 

이 마을안에 광산도 있던데.. 광산에 광물캐러 가시는 분들은 참조하세요 ^^

 

 

우리의 퀘스트 목적인 늑대는 집안에 있습니다..

마을에 가면 왠 처자가 우리집에 야수가 들어왔으니 도와달라고 소리치고 있죠

들어가자 마자 있으니 잡아주시면 이번 Animal Extermination 퀘는 완료입니다..

 

 

 

다시 길드로가서 늑대 잡았다고 보고를 하고 일을 달라하면

이 퀘스트를 주었던 Skjor에게 가보라고 합니다.. 드디어 길드 마지막 퀘네요.. ^^

 

 

퀘스트를 달라하면 저녁에 오라고 하죠..

 

 

밤에 길드 옆쪽의 대장장이 언덕으로 가는길 중간으로 가면 Skjor가 있습니다

게임상 밤이 아니면 진행이 안됩니다

 

 

들어가면 늑대인간이 기다리고 있죠.. Anela랍니다..

 

 

Skjor이 늑대인간이 되어볼래? 물어볼때 긍정의 대답을 하면 바로 늑대인간의 팔에 상처를 냅니다..

 

 

피가 고이게 되면 E를 이용해서 피를 마시면 됩니다..

 

 

플레이어도 늑대인간으로 변신~

약 3분정도 늑대인간 놀이 하시면 됩니다..

 

 

늑대인간 놀이가 끝나면 Anela 앞으로 맨몸으로 소환되서 가는데

Anela와 대화를 나누면 누구를 잡으로 가야한다 합니다..

무기는 아이템창에 가시면 그대로 있으니 입고 가봅시다..

 

 

가야할 곳이 바로 옆에 있네요..

 

 

퀘스트를 하기위해 가보면 문안으로 들어가야하네요..

 

 

그동안 던전은 벌써 몇번째인지 ㅎ

문을 열때 체인같은게 있으니 열어주시고 가면 됩니다..

 

 

좁은길 -> 넓은 공간 -> 좁은길 가면서 나오는 몹들 잡으시면 됩니다..

 

 

책상위에 물약등 고가 아이템이 좀 있으니 잘 살펴보고 가세요..

 

 

드디어 마지막 맵..

여기에 관리자 몹도 있죠.. 체력이 좀 있습니다..

 

 

다잡고 나면 Anela에게 대화하면 종료됩니다..

 

 

 

이제 밖으로 나갈려고 하면 이렇게 되어있는데 바를 바라보고 E 눌러주시면 됩니다

The siver hand 완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