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102탄 - 타키모토 미오리

by Abask 2013. 6. 16.
728x90

타키모토 미오리는 일본판 '미남이시네요' 여주인공으로 나와서

일드를 보시는 분들에게는 기억에 남은 배우라는 생각이 드네요

91년 생이고 키는 162

2003년 스윗츠 싱글 앨범 'Lolit A ☆ Strawberry insummer'로 데뷔하였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 검색

 

대표작으로는 미남이시네요(11), 헝그리, G.T.O, 삼색털 고양이 홈즈의 추리(12), 아내는 쿠노이치(13)등

드라마에서는 아직 몇편 안되는 출연을 했습니다.

03년 가수로 데뷔했는데 가수 쪽으로는 큰 인기를 얻지 못한듯 하네요

프로필을 읽어보니 그나마 알려지기 시작된게 일본판 '미남이시네요' 주연 캐스팅인것 같네요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출연한 작품중 GTO가 14%대로 종영해서 가장 인기를 얻은 작품이지만 예전의 인기 있던 작품의 리메이크고

'미남이시네요'가 11%대로 종영해서 나름 인기 있었다 하겠지만 한국에서 인기 작품 리메이크였죠

아직 자신만의 캐랙터와 이미지를 가진 작품에 나오면 어떨지 하는 생각이 들게하는 배우인것 같습니다

 

최근에 일드는 시청률에 민감한지 예전부터 인기 있던 배우들을 메인으로 내세우는 현상이 많아진듯 해서

신인 발굴에는 조금 아쉬운것 같네요

그런 분위기 속에서도 주연급으로 꾸준히 나오는 것 보면 어느정도 인기가 있는 신인급 배우로 생각되어지네요

 

 

 

사진출처 - 타키모토 미오리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