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공지

블로그 여러가지 공지

by Abask 2017. 10. 28.
728x90

공지는 오랫만에 쓰네요

작년하고 올해 초반 중드 위주로 리뷰해드렸는데 많은 분들 꾸준히 찾아오셔서 블로그 제3의 전성기중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첫번째 드릴 말씀은 친추는 거절합니다

다른분들이랑 친구를 하면 친구분들이 더 자주 오실수 있고 정보 공유도 쉽겠지만

TV 리뷰도 하는 특성상 저작권 문제가 될 수 있어서

친구 추가는 일괄적으로 거절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문제가 아니니까.. 기분나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두번째로 일드 업데이트를 못하고 있는데

17년 2분기까지는 공개된(저작권 없는) 드라마는 초반부는 거의 다 봤는데

마지막까지 완결할 만한 작품이 없는것 같네요

2분기 '사랑이 서툴러도 잘 살고 있습니다'가 몇달전 검색사이트 순위에 오를정도로 유명은 하던데

5화정도까지는 봤는데 5화부터 전체 스토리는 없어지고 현대 사랑의 단편적인 에피소드들을

나열하는 분위기라서 조금 아쉽더군요


애니 리뷰쪽을 많이 하고 있는데

추천해주실만한 애니 추천 받습니다

애니쪽 마니아를 요즘에 ㄴㄷㅆ 이라 하던데;;

그정도 급은 아니지만 꾸준히 오래본 1인이라서

20년넘게 취미생활로 하고 있네요 ㅎ

최근에 90년대 애니를 다시보고 리뷰 정리중인데

전체 스토리는 어느정도 기억이나서 리뷰를 해드리는 중인데 

다시 보기는 시간이 없고 조금 보기가 힘드네요

다만 한편한편 에피소드가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문제네요 ㅎ


매일 1000분 정도 꾸준히 방문해시던데 감사드립니다

좀 더 다양하고 세심한 리뷰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단광고 및 욕설과 근거없는 비판은 블로그 영구 블랙리스트로 합니다.. 자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