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4년~

(일드)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

by Abask 2022. 5. 18.
728x90

21년 1월 방영된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

개인적으로 만화가 원작이지만 만화보다 드라마가 인상에 많이 남는것 같네요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이시다 유리히코가 엄마역인데 여주인공은 초등학생역인 마이다 노노가 맞겠죠?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 1화중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 줄거리는 활발한 아내를 버팀목으로 여기며 행복하게 살고 있던 가족이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내를 잃게 되고 남은 아빠와 딸은 흘러가는대로 살아가는 10년이 지난다

갑자기 자신의 집에 초등학생이 자신이 아내라며 찾아오고

처음에는 이상한 초등학생이라고만 생각 하지만 말하는 투와 행동 그리고 자신과 딸에 대해 잘알고 있는 초등학생

남주인공은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그녀를 밀어내지만 마음으로는 그녀에게 끌린다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 1화중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는 그동안 몇번 있었던 환생 로맨스물이라 볼수 있는데

그동안 일본 영화, 드라마에서 비밀(1999, 2010)과 지금, 만나러 갑니다(2004,2005)등..

(리뷰어 저는 도데체 언제적 고인물인건지..ㅋ;;) 명작들이 떠오르기도 하고

현대 사회에서 민감한 부분도 있는 소재이지만 연기력으로 부자연스러운 부분들을 커버한 느낌입니다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 1화중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 

여주인공 마이다 노노는 연기천재 시절의 아시다 마나 (마나는 나이도 안먹네요.. 아직 만17세라니;;)가 생각날정도로

어른 배우들과 연기로 드라마가 자연스럽게 흘러가는데 큰 역활을 합니다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 1화중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 마무리쪽이 조금 아쉬운 느낌이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좋은 작품이라 생각이 듭니다

남주인공 만화속에서는 한참 연하의 후배와 드라마에서는 연하의 여상사와 썸타는데

중년의 인기인이라니 부럽기도 하네요 ㅎ

 

일드 리뷰 오랫만에 하는것 같네요..ㅠ

 

나의 드라마 평점: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