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86탄 - 미즈키 아리사

by Abask 2012. 5. 5.
728x90

미즈키 아리사 이 배우도 제가 본 일드에서는 자주 못본 배우입니다

방명록에 여배우 리뷰에서 못봤다고 한분이 적어주셔서 찾아봤습니다 ㅎ

76년 생에 키는 170cm 4살때 부터 아역으로 광고나 잡지모델로 활동했고

91년 배우와 가수로 데뷔 해서 데뷔 21년차 배우입니다

사실 프로필은 보면서도 드라마쪽으로는 데뷔 21년차라고 하긴 힘들정도로 출연 작품이 적네요

'간호사의 일'이라는 시리즈에 나왔지만 아직 못봤습니다;;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제가 아는 데표작으로는 CA라고 불러(06), 사이토씨, OL일본(08), 독신(09), 천사의 몫(10), 하나와가의 네자매(11)등

제가 아는 작품에서는 거의 주연으로만 나왔네요 ㅎ

이외에  가수 활동이 있었지만 일본 가요는 관심이 없기 때문에 잘 모릅니다 ㅎ

 

 

사진출처 - 다음 검색

 

개인적으로는 독신에서의 역활이 가장 인상에 남는데 역활 이미지가 내유외강의 느낌을 준 작품이었죠

개인적으로 최근 안본 드라마를 찾아서 보고 있지만 미즈키 아리사를 본 기억이 남는 작품이 없어서

드라마에서는 강한 인상이 남아있지는 않네요

앞으로 자주 활동 해서 좋은 활동으로 드라마에서도 종종 봤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