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90년대 ~07년4·4

(일드) 한여름의 메리크리스마스

by Abask 2012. 5. 29.
728x90

(일드) 한여름의 메리크리스마스는 00년 4분기 작품으로 최근까지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나카타니 미키가 여주인공,

타케노우치 유타카가 남주인공, 90년대 후반드라마를 보면서 이 배우가 대단히 유명했던 배우란걸 알 수있네요

조연으로 카토 아이와 야마다 미야코등이 출연합니다

전체 평을 내리자면 드라마가 질질끄는 점이 없이 흘러가서 좋네요

 

(일드) 한여름의 메리크리스마스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일드 배우 실명으로 줄거리를 정리합니다 


(일드) 한여름의 메리크리스마스 줄거리는 미키는 처음으로 섬을 나와 도쿄로 향합니다

도쿄에는 자신과 형제처럼 시설에서 자랐던 4명의 친구들이 살고 있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혹은 꿈을 향해 노력하고 있는 친구들은

겉모습은 좋아보이지만 다들 다른 사람은 알지 못하는 고민을 안고 있습니다

미키는 사실 도쿄에 오기로 한 큰 결심은 유타카를 만나기 위한 목적도 있었는데

일본애서 가장 강한 남자가 되어 자신과 같은 시설의 친구들을 지켜주겠다던 유타카는

지금은 야쿠자의 똘마니가 되어 있습니다

그런 모습에 실망도 하지만 하나도 변하지 않은 그 성격에 미키는 도쿄에 머물며 유타카를 지켜보기로 합니다

둘은 도쿄에서 종종 보면서 밥도 같이 먹고 하면서 서로 감정이 싹트는걸 느끼는데

어느날 가계를 운영하기 위해 자동차 면허를 따볼까하던 미키가 시골의 아는분께 호적을 보내달라하고

그 내용을 본 도쿄에서 미키와 같이 살던 동생 아이는 유타카와 미키의 성이 같다는 걸 알게 된다


(일드) 한여름의 메리크리스마스 사진출처 - (일드) 한여름의 메리크리스마스 1화

 

(일드) 한여름의 메리크리스마스 다른분들이 쓴 다음의 드라마 평 보고 놀랬습니다

정서상 잘 안맞는 러브스토리란 평이 있고 전체적으로 혹평이더군요

일본에서는 4촌지간에 결혼을 할 수 있기에 금단의 사랑으로 남매나 3촌 지간의 사랑 이야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어느정도는 감안을 하고 보셔야 할듯 하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초반부에 주인공들이 서로 마음을 솔직히 말 못해서 서로 마음있다는 표현을 싸우는 것으로 표현하는

가끔 일본드라마에 나오는 애정공식을 이해를 못하겠네요 ㅎ

그런 부분만 아니라면 드라마 전개가 심하게 질질끄는 부분 없이 진행되서 좋습니다

 

나의 드라마 평점 8.2

다음 평점 6.6

 

 

ps. 2주 넘게 지나서 리뷰를 오랫만에 썼네요 ^^

일드 왠만한걸 다본듯해서 일드를 한동안 안보고 있었습니다 ㅎ

제가 안본 좋은 일드 작품을 아시는 분이라면 방명록에 알려주셨으면 좋겠네요

방문해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추천, 댓글 해주시는 분들 감사드리고

친추 해주시는분들 감사하드립니다만 전부 거절 했습니다

사유는 예전에 블로그 공지로 알려드렸습니다

 

업데이트 17년 3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