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99탄 - 미즈노 미키

by Abask 2012. 8. 31.
728x90

미즈노 미키는 '퍼스트 타임'을 보고 이름을 찾아보게 되었지만

그전에 많은 드라마에서 눈에 익은 배우였는데 이제 리뷰 하게 되었네요

74년 생이고 키는 167, 데뷔는 90년 드라마 '서커스의 참극'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스타덤에 오른 계기는 '고세 루쉐리'라는 CF고 이후 많은 CF에서 인기를 얻었다네요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제가 아는 대표작으로는 춤추는 대수사선(97), 뷰티플 라이프, 오또상(00), 사랑이 하고 싶어x3(01), 퍼스트 타임(02), 갈릴레오(07),

나나세 다시 한번, 네이키드 웨폰- 사소리(08), 하늘을 나는 타이어(09)등

영화쪽에서 많은 작품에 출연했지만 개인적으로 일영은 많이 보지 못했습니다

꾸준히 활동하고 있고 최근에도 영화에 출연하고 있다고 프로필에 나오네요

 

 

사진출처 - 다음 검색

 

CF활약이 대단했다고 하는데 일본 CF를 볼 기회가 없어서 그 부분은 잘 모르겠네요 ㅎ

꾸준히 활동하고 있어서 보기 좋은 배우중에 한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모습으로 브라운관에서 종종 봤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