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100탄 - 하타노 히로코

by Abask 2012. 8. 31.
728x90

하타노 히로코는 이목구비가 확실한 배우중 한명이죠

75년 생이고 키는 168, 데뷔는 00년 정도인것 같은데 확실한게 없네요 ㅎ

데뷔 12년 차인 배우 치고는 프로필에 출연작이 많이 없는 배우중 한명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제가 아는 대표작으로는 사랑의 신, 전설의 교사, 한 여름의 크리스 마스(00), 러브스토리, 상처투성이 러브 스토리(01), 

퍼스트 타임, 사토라레(02), 경시청 수사 1과 9계 (시리즈물에 시즌 2 빼고 모두 출연하였습니다)등 경력에 비해서는 적은 작품에 출연했죠

개인적으로는 사토라레에서 사토라레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면서 보호할려는 여자 감찰관역활입니다 ㅎ

 

 

사진출처 - 다음 검색

 

1년에 한작품정도 꾸준히 나왔긴 했지만 작품수로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배우중 한명입니다

일본에서는 이목구비가 뚜렷하면 주역으로 인기를 잘 못끌더라구요

한가지 '러브 스토리' 주연이라고 프로필에 나와있는데 전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주면 좋겠네요 ^^

 

부족한 리뷰지만 많은 분들의 검색과 추천 그리고 정보와 응원을 담은 댓글들 덕분에

1년 2개월동안, 일드에 출연하는 100분의 여배우를 리뷰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기념적인 일이고 부족한 글이지만 찾아와서 읽어주시고 추천, 댓글 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부족한 면이 많이 있겠지만 일드에 나오는 대부분의 여배우를 리뷰 할때까지 포스팅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