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임, 영화)

세븐나이츠 시즌2 리뷰

by Abask 2016. 4. 29.
728x90

예전에 세븐나이츠 리뷰를 쓴적이 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크리스 서버가 열리면서 무과금 유저에게도 노가다로 6성 영웅과 장비들을 가질수 있는 찬스가 있어서 

다시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0원 투자해서 세븐나이츠 5일째 플래이중인데 6성 한개에 나머지는 5성

세븐나이츠 4성 영웅은 많아서 강화용으로 쓸정도입니다

이벤트를 하니까 좋은점은 6성 영웅을 얻기 편한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세븐나이츠 다음 검색


무과금으로 세븐나이츠 시즌1에서는 아무리 노가다를 해도 4성정도 맞추면 한계였는데(노가다에 피곤해서 접게되죠 ㅎ)

지금은 결투장 들어가면 처음부터 육성 영웅이 2~3명 있는 상대를 만나게 되네요.. -_-


사진출처 - 세븐나이츠 다음 검색


현제 세븐나이츠 많은 6성영웅과 초월영웅이 결투장, 길드전에 널려있다보니까 

최근 시작한 무과금 유저는 '이게 무슨일~?' 라는 생각도 들지만.. 

개인적으로는 육성형 게임어기 때문에 연패하더라도 쿨하게 받아들이고 노가다를 하는 중입니다 ㅎ


사진출처 - 세븐나이츠 다음 검색


5성이상 장비도 세븐나이츠 이벤트 또는 다양한 방법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세븐나이츠 즐겜하면서 결투장 하위층에서 55% 승률수준의 파티를 만드는데 2-3주정도면 될것 같고

현제 제가 결투장 브론즈2 46%-50%승률이랍니다.. ㅜ.ㅜ

무과금으로 초월급으로 레이드, 무한의탑과 결투장 상위권 파티를 만들려 하면 무한 노가다로 힘들듯 하네요ㅎ


사진출처 - 세븐나이츠 다음 검색


저렴한 과금으로도 여러 장비를 받을수 잇는 이벤트도 하니까 세븐나이츠 저과금으로 해보실 분들은 게임에서

찾아보시면 될듯합니다


현제 세븐나이츠 777 이벤트라는 것을 하고 있어서 게임을 자주하면 6성 영웅등 다양한 장비를 지급하고 있으니

노가다도 목적을 생각하고 할 수 있는것 같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