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임, 영화)

세븐나이츠 5성 개인 선호 영웅

by Abask 2016. 4. 29.
728x90

세븐나이츠 5성 - 6성 개인 선호 영웅

개인적인 생각 +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평가 참조

개인적으로 극공 + 극마 좋아합니다 (마법형, 공격형, 만능형 공격 강한 영웅 정리..)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http://www.hungryapp.co.kr/bbs/list.php?bcode=7knights


세븐나이츠 5성 영웅  사관 노호

사진출처 -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세븐나이츠 5성 사관 노호 개인적으로 처음 봤을때 .. 체력을 1로 만든다에.. 놀랐습니다.. 

무한에 탑에서는 최상급 스킬 느낌이네요


세븐나이츠 5성 영웅  남작의 딸 엘리시아 

사진출처 -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세븐나이츠 5성 남작의 딸 엘리시아 턴제 버프를 2턴 없애는것과 고정 데미지 1500 .. 스킬이 살벌하네요.. 

단점은 마법력이 약하다는 것.. -_- 결투에서는 상급으로 보이네요


세븐나이츠 5성 영웅  분위장군 여포

사진출처 -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세븐나이츠 친구소환 영웅에 여포가 있으면 아슬하게 못깬 무한의 탑을 도전하면 든든하게 느껴집니다

스킬 구성만 봐도 무한의 탑과 결투장에서는 상급 느낌입니다.. 턴제버프 3턴 감소


세븐나이츠 5성 영웅  대장군 에이스

사진출처 -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에이스는 스킬 구성만 봤을때는 결투장에서 애매하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 결투장 평가가 좋네요

최근에는 선공으로 강력한 범위 공격 날리는 파티가 많은데.. 1회 생존인데 생명력 1.. 막기 4회였으면 고평가 될 영웅 같네요


세븐나이츠 5성 영웅  검은 심장 크리스

사진출처 -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크리스는 스킬구성만 보면 좋아 보이는 점도 있고 조건이 많이 붙어서 실제로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즉사가 보스, 레이드와 공성 같은데에서도 적용되는 스킬이라면 상급 영웅 같은데 저는 써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ㅎ


세븐나이츠 5성 영웅  망령의 그림자 세라

사진출처 -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세라는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는 모험과 무한의 탑에서 상급, 결투장에서 중급, 나머지는 하급 같네요

모든적에 고정피해로 1500 왠만한 모험지역은 한방으로 끝내죠.. 단점은 딜레이가 길고 다른 스킬이 특징이 없네요


세븐나이츠 5성 영웅  흑익장군 태오

사진출처 -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테오는 2턴간 피해 면역 + 죽은 후 3턴간 활동할 수 있는게 극악하죠

총 5턴간 활동한다는 건데.. 결투장에서 징글징글한 느낌일듯 합니다.. 보너스로 상대편 모든 턴제 버프 2턴 감소 .. 


세븐나이츠 5성 영웅  사황 카일

사진출처 -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카일은 패시브 스킬은 상급처럼 보이는데 나머지 스킬이 고만고만한 느낌이라.. 

결투장에서 사용하는분들 종종만나는데.. 연희와 델론즈처럼 강한 인상을 남긴건 아니라서 잘모르겠네요


세븐나이츠 5성 영웅  어둠의 침투자 블랙로즈

사진출처 -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블랙로즈는 개인적으로 초반에 많이 썼는데 결정적으로 무한의 탑과 결투장에서 애매합니다

버프 2턴 감소는 좋은데 자신을 방어하는 능력과 공격스킬이 중급정도로 느껴지네요


세븐나이츠 5성 영웅  추적자 루리

사진출처 -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루리는 개인적으로 계속쓰고 있는 영웅인데 무효화 3턴 때문에 방어는 좋은 편이라 볼 수 있지만 공격이 생각보다 아쉬운 편입니다

무한의 탑과 모험에서는 좋은 편이지만 결투장에서는 중급으로 느껴지네요



모든 사진은 세븐나이츠 헝그리앱에서 가져온것 입니다..

저작권 문제 있을시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5성 영웅 선택권 나올때 뽑을려고 정리

+ 초보분들 참고로 도움이 돼었으면 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한번씩 눌러주는 센스~

공감은 블러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금전적인 부분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