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13년4·4

(애니) 코펠리온

by Abask 2017. 7. 10.
728x90

(애니) 코펠리온은 13년 4분기 종영된 애니로 애니의 전체적인 스토리와 전개는 아쉬운 느낌 같네요

전체적인 느낌은 '건슬링거 걸'과 비슷한 설정, 느낌이 있는 애니네요



(애니) 코펠리온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애니) 코펠리온 줄거리는 방사능으로 오염된 구시가지에 아직도 남아있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서

사람을 닮은 인형인 코펠리온이 투입이 된다

코펠리온들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지만 사람들은 의외로 자신들의 사연과 코펠리온들을 믿지 못해서

여러가지 사건들과 함께 어려워진다

반장인 나루세는 사람들을 구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미래로 향하는 길이라 굳게 믿고

코펠리온인 자신들을 믿지 못하는 사람들을 설득하고 구조활동에 최선을 다한다

그 모습을 본 사람들이 자신들의 과거를 후회하며 미래를 생각하게 된다


(애니) 코펠리온 사진출처 - 코펠리온 1화중


(애니) 코펠리온은 전체 줄거리와 액션씬이 아쉬운점이 많이 남네요

애니 전개는 절망속에서 희망을 찾는다는 내용을 담은 애피소드들을

이것 저것 그려나가지만 뭔가 몰입감이 없는 억지스러운 대사와 내용들이 많은것 같네요 ㅎ

마지막도 약간은 미국 영화에서 자주나오는 억지 감동 추구 같은 느낌이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