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13년4·4

(대드) 패견여왕

by Abask 2018. 1. 9.
728x90

(대드) 패견여왕은 08년도 제작 대만 드라마로 전체적으로 어디선가 많이 본 느낌의 초반 진행이네요

총 34부작인데 6화~7화 이후부터 갑자기 드라마 퀄리티가 바닥으로 갑니다

저는 초반부인 10화까지 보고 리뷰를 해드립니다


(대드) 패견여왕 사진출처 - (대드) 패견여왕 다음 검색


(대드) 패견여왕 줄거리는 산우솽 여주인공은(33살) 노처녀로 어린시절 결혼까지 약속했던 남자에게 버림(?)받고

일에만 매진하여 잡지사에서 편집국장후보로 거론되지만 휴일도 없이 일을 하기 때문에 회사직원들에게는 안좋은 평을 받고 있다

어느날 산우솽은 내각후보로 거론되는 정치가정치를 하기 위해 젊은 시절 가족을 버리고 자신이 출세를 하는 길을 선택한 것을 알게된다

자신의 조수와 함께 학교로 잠입해서 정치가가 옛날 가족을 만나는것을 사진으로 찍게되고 

마감시간이 다 되어서 회사로 급하게 향하지만 택시는 잡히지 않고 어떤 산타가 성당에서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것을 보고 

그 선물중 자전거를 타고 회사로 향한다

루카스는 여자들에게 인기 많은 외모와 명문 의대까지 다닌 유망한 청년이지만 친구와 함께 뭐든지 대신하는 알바를 하고 있다

산타로 성당의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는 일을 하는데 산우솽이 갑자기 자신이 아이들에게 줄려는 자전거를 가지고 가서

성당에서 그날 일을 망치게 된다


(대드) 패견여왕 사진출처 - (대드) 패견여왕 op중


(대드) 패견여왕 초반부에 소재는 조금 흔한 소재지만 주인공들과 등장인물들의 코믹한 연기력이 매력적이고 

적당하게 장난스러운 드라마 전개는 좋았다는 느낌인데 어느 순간부터 뻔한 러브라인 스토리로 변질되고 있더군요

개인적으로는 7화정도부터 드라마 퀄리티가 조금 별로인것 처럼 느껴졌습니다

드라마 설정에 결혼하지 않은 것에 대한 여러가지 많은 말들이 나오던데  08년도 드라마라는 것을 생각하고 보셔야 할듯 하네요

최근에는 결혼을 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분들도 많고 결혼을 못했다해서 '패견'이라 하는건 좀 아닌것 같네요 ㅎ

지루하다가 후반에 재밌다는 평과 역대 대드중에 재밌는 편이라는 평도 있던데 

초반부의 지루함을 못이긴 저로서는 드라마 평점을 좋게 주기가 어려울듯 합니다


나의 드라마 평점 5.7

다음 평점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