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임, 영화)

(만화) 공작영애의 소양

by Abask 2018. 8. 12.
728x90

(만화) 공작영애의 소양은 15년도부터 발매되고 있는 작품으로 

최근 이세계와 게임 형식의 스토리를 가진 애니와 만화가 유행중인데

배경자체는 최근 유행하는 이세계이지만 스토리전개 자체가 정치와 경제적인 내용입니다

물론 이세계물에는 많이 없는 여성향 만화라는 것도 눈에 띄네요


(만화) 공작영애의 소양 사진출처 - (만화) 공작영애의 소양 이미지 검색


(만화) 공작영애의 소양 줄거리는 세무관련 일을 하던 주인공은 어느날 사고를 당했는데

눈을 떠보니 자신이 평소에 즐겨하던 게임속으로 들어오게 된다

순간적으로 게임속의 스토리를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사교계에서 쫓겨 나는 장면에 도착한것을 눈치채고

악역으로 나오는 게임속 주인공의 줄거리에 맞게 대처를 하고 사교계와 학교를 떠나게 된다

게임속의 주인공은 공작가의 영애인데 자신의 영지에 도착해서 

그 다음 스토리인 수녀회로 쫓겨나는 스토리를 예상하고 있었지만

자신의 사회경험으로 자신의 아버지의 의도를 어느정도 예상하여 아버지와 이야기를 한다

아버지는 자신의 의중을 어느정도는 읽어내는 딸의 모습에 수도를 떠나서 공작가를 다스리라고 한다

주인공은 영지에 도착해서 빈익빈 부익부가 심한 영지를 개선해 나가기 위해

현대의 지식과 세무관련일을 하던 자신의 경력을 살려서 영지를 다스려 나간다


(만화) 공작영애의 소양 세부 내용에서는 아쉬운 부분도 많이 있고

주인공이 일하는 장면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볼거리가 많이 있다고 보긴 힘드네요

주인공이 생각한 부분들이 적용되고 시행착오가 일어나는 부분들을 보여주면 좋겠는데

그런 부분없이 진행되고 결과가 좋은쪽으로 흘러가는건 아쉽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세계장르와 판타지 장르가 몬스터와 전투하는 쪽이 많았지만 이런 스토리를 시도했다는 자체는 좋게 평가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