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20탄 - 쿠니나카 료코

by Abask 2011. 8. 4.
728x90

쿠니나카 료코 이 여배우는 항상 동그란 눈으로 눈치를 살피는듯한 연기를 잘하는 여배우라 생각합니다

제가 쿠니나카 료코를 관심있게 본것은 블랙잭에게 안부를에서 5편정도부터 나올때 보고

아기들을 돌볼때랑 남주인공과 함께 무모한 짓을 저지를때 표정연기가 좋았답니다 ㅎ

 

사진 출처 - 다음검색

 

일본 여배우들을 알아보면 여주인공격에 나오는 배우들은 다들 데뷔 10년 정도 된 배우들이군요

쿠니나카 료코도 데뷔가 99년 입니다

 79년 생에 키는 158, 생각했던것 처럼 약간 아담한 스타일의 배우네요

뭔가 놀랄듯하거나 사고를 친후의 당황하는 표정할때 특유의 표정이 귀엽습니다 ㅎ

 

제가 아는 대표작으로는 섬머스노우(00), 블랙잭에게 안부를 (03), 브라더 비트, 전차남 (05)

결혼 못하는 남자(06), 호타루의 빛, 남자의 자녀 교육 (07), 마치는 노래 (10)등 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데뷔연도에 비해서는 작품수가 많지는 않네요 ㅎ01년 신인상 이후 수상경력도 없네요;

 

사진 출처 - 다음 검색

 

개인적으로 캐랙터가 어리둥절한 느낌의 연기가 잘 어울린다 생각하는데

아무래도 동그랗고 큰눈이 깜짝 놀랬을때의 표현을 잘 나타내기 때문인것같네요ㅎ

지금도 꾸준히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다양한 드라마에서 봤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