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17탄 - 메구미

by Abask 2011. 7. 29.
728x90

16탄에 이어 조연으로 자주 나오지만 그다지 빛을 보지 못한 배우

메구미 이 배우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항상 주인공 친구역,주인공 친구의 불륜녀등

여배우 이미지 치고는 않좋은 약간은 가벼운 여자 느낌의 배역에 종종 나옵니다.

드라마 속에서 보면 보통 여배우가 나오면 외모를 칭찬하는 말이 한마디씩 대사에 나오는데

메구미 이 배우가 등장하는 씬에는 거의 몸매쪽 칭찬 대사가 나오더군요

 

 

사진 출처 - 다음검색

 

사진 구하기 이렇게 어려운 배우는 전에 '미즈사와 나코' 이후 처음 이네요

그때는 사진마다 저작권이 걸려있어서 구하기 힘들었는데 메구미는 사진 자체가 별로 없습니다;

81년생이고 키는 158, 03년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데뷔하고 조연만 줄기차게 나오신듯 하네요

 

제가아는 대표작으로는 라스트 크리스마스, 프라이드(04), 지금 만나러 갑니다, 구명병동 24시 3기(05)

히어로 (07)등 데뷔 연도에 비해서는 그렇게 많은 작품에 출연하지는 못하였네요

수상내역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조연역활만 한 배우입니다.

 

 

사진 출처 - 네이버

 

뛰어난 연기력, 미모 이런 것보다 않좋은 이미지의 역활로 나와서 쿨한 듯한 연기를 보여줘서

관심이 생겨서 조사를 해보았는데 거의 무명에 가까운 배우네요

앞으로도 드라마에서 종종 주연을 빛나게하는 조연으로 봤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