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41탄 - 키타노 키이

by Abask 2011. 9. 4.
728x90

개인적으로는 키타노 키이를 '라이프'에서 이지메를 당하지만 자신을 믿어주는 친구들과

이지메에 맞서는 당찬 모습으로 기억에 남아있는 배우입니다

08년에 신인 배우상을 받을 정도로 어느정도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배우네요

알고보니 시다 미라이짱하고 같이 출연한 드라마가 몇편 있네요 ㅎ

 

 

사진 출처 - 다음검색

 

05년 사상 최연소로 미스그랑프리를 차지해서 데뷔하였고 91년생이네요, 키는 157,

생기있는 자연스러운 연기가 매력적이라는 평인데 개인적으로는 라이프에서의 처절한 모습이 강하게 남아있어서

앞으로 드라마를 보면서 차차 알아가야 할 것 같네요 ㅎ

 

제가 아는 대표작으로는 14세의 어머니 (06), 라이프(07), 태양과 바다의 교실(08), 구명병동24시 4기(09),

마치는 노래, 유성(10)등 영화에도 많은 출연을 했고 찬사를 받았지만 개인적으로

일본 영화를 많이 보지를 못해서 나중에 시간이 날때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태양과 바다의 교실은 들어보긴 했는데 아직 보지는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리뷰한 많은 여배우들이 나오네요, 시간날때 꼭 한번 봐야할듯하네요 ㅎ

 

 

사진 출처 - 다음검색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개인적으로도 귀여운 외모기 때문에 활발한 느낌의 작품을 조금 더 해보면 어떨지 싶네요 ㅎ

아직 많은 작품에서 보지를 못해서 키타노 키이에 대해서 개인적인 생각을 적는것은 좀 뒤로 미뤄두고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브라운관에서 봤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