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58탄 - 코니시 마나미

by Abask 2011. 12. 17.
728x90

여배우 리뷰를 거의 2달만에 쓰는듯 하네요, 그동안 일드를 거의 보지 않아서요 ㅎ

이번에 리뷰한 여배우도 98년 데뷔한 '코니시 마나미'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주인공의 전여자친구역활이나 남자에게 버림받는 역활로 자주 본 것 같은 배우네요 ㅎ

데뷔 연도가 말해주듯이 나이가 조금 있는 배우입니다

78년생이고 키는 168 이미지에 비해서 생각보다 키가 큰 배우내요

 

 

사진 출처 - 다음검색

 

개인적인 기억으로는 조연으로 많이 봐서 수상과는 그렇게 인연이 많지 않을거란 생각을 했는데

02년도 영화 '아미다도우 소식'으로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당시 주목 받은 배우였다네요

제가아는 대표작으로는 안티크(01), 성형미인, 사람에게 상냥하게, 천체관측(02), 나만의 마돈나(03),

오렌지 데이즈, 파이어 보이즈(04), 반짝반짝 연수의(07), 내일의 키타 요시오(08),  안녕 우리들의 유치원(11)등

이외 많은 영화에 출연하였지만 일본 영화를 잘 안봐서요

 

 

사진 출처 - 다음검색

 

개인적으로 잘 아는 코니시 마나미는 01~04년 사이의 드라마에서 보여준 모습입니다 ㅎ

그럴때보면 왠지 안타까운 역활을 많이 맡아서 나오면 남자들에게 많이 당하는 모습을 보여주더군요

매인주연으로 나오는건 거의 영화에서여서 그런지 드라마에서는 행복하게되는 모습을 많이 보지 못한것 같네요

성형미인은 보고 싶었지만 저작권 문제로 못봐서 아쉽네요 ㅠ

 

최근에도 종종 드라마와 영화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리뷰한 연차가 많은 다른 여배우들 처럼 종종 브라운관에서 뵙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