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60탄 - 아시나 세이

by Abask 2011. 12. 20.
728x90

이번에 리뷰할 여배우는 '아시나 세이' 개인적으로 '블러디 먼데이' 시리즈의 국가 첩보원역으로

조연으로 활약할때 기억이 남은 배우입니다

최근 '언터쳐블'을 보면서 어디서 많이 보던 배우인데 기억이 잘 안나서

플로필을 찾아보니 확실하게 기억이 나더군요 ㅎ

데뷔는 2003 '스탠드 업' 83년생이고 키는165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검색

 

03년 데뷔임에도 작품출연은 07년 이후부터 꾸준히 한것으로 나와있네요

제가 아는 대표작으로는 블러디 먼데이(08), 언터쳐블, 사루락(09), 블러디 먼데이 (10), 전업 주부 탐정~ 나는 그림자(11)등

데뷔년도에 비해서는 그렇게 많은 작품에 출연하지는 않았습니다

개인적인 이미지는 섹시 컨셉이 어울리는 역활인데 영화에서는 그런 컨셉으로 주연을 맡은 영화도 있네요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최근에도 꾸준하게 드라마 조연급으로 출연하고 있는걸로 나와있네요

위에 소개드린 작품중에도 메인 주연은 '사루락' 한작품뿐이네요 ㅎ

꾸준한 활동으로 브라운관에서 종종 뵙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