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임, 영화)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 Take up arms

by Abask 2011. 12. 26.
728x90

이제 마을에 도착을 했습니다, 저는 제가 플레이 하는 순서대로 공략을 적고 있습니다 ㅎ

퀘스트 이름도 여러가지 관련 퀘스트를 묶어서 한가지 이름으로 적고 있기 때문에

이 글을 보고 플레이 하고 계시다면 전체의 20%정도 완료했다보시면 됩니다

글을 보면서 잘 따라 하셨다해도 6~7시간은 플레이 하셨을듯 ㅎ

결론적으로 엔딩볼려면 한 30시간 정도는 걸릴듯 합니다 -_-

 

 

마을에 돌아오자마자 경비가 붙잡아서 여자를 찾아 달라고 합니다

그녀의 이름도 있는곳도 모른다네요.. 그럼 몽타주를 한장 주던가 -_-

 

이퀘는 길드퀘로 나가게 되기 직전에 여자를 찾아가겠습니다.. 여자가 WhiteRun에 있답니다 ㅎ

아까 Dragon Rising 퀘하기전에 가봤던 길드가서 길드 퀘를 일단 하겠습니다

take up arms는 길드 주변에서만 하는 퀘라서 금방합니다

 

 

길드에 Whiterun 뛰어올때 그룹에 들어가고 싶다니까 퀘스트를 주던 Aela가 보이네요

Aela가 나중에 동료가 될 수 있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길드관련 퀘를 다깨면 동료가 된다더군요 ㅎ

사실 저도 그 이야기 듣고 길드 퀘는 다깼는데 동료가 안되던데요 ㅠ 나중에 다시 한번 연구해봐야겠네요..

 

 

길드의 지하에 있는 리빙룸으로 가서 복도를 따라 끝으로 가면 길마가 누구랑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말을 붙이면 한마디 정도 받아주고 그 사람하고 이야기한다고 플레이어의 말은 생깝니다 -_-

 

 

 

계속 기다리다가 말을 붙여서 길드에 가입하고 싶다고 이야기하면

자신의 앞에 앉아있는 Vilkas와 한판 붙어야 한다고 합니다

이사람들이 눈은 어디다 둔건지 아이템 빨이 안보이는 것인가?! -_-

 

 

 

Vilkas와 함께 1층으로 향합니다.. Vilkas를 따라 가시면 되요

 

 

 

1층에서 Vilkas가 아까 제가 길드로 들어왔던 반대쪽 문으로 나갔네요

 

 

 

그를 따라 나가면 뒷마당이 나오네요.. 거기서 Vilkas가 말걸다가 공격하다가 하기 시작합니다.. 몇대 때려 줍시다

 

 

 

Vilkas를 몇대 때리고 나면 Eorlund 라는 사람에게 칼을 전해달라고 하는데

아까 뒷마당에서 사진상 Vilkas 뒤쪽으로 보였던 과녁판의 뒷언덕에 Eorlund가 있습니다

 

 

 

 

길드 옆으로 돌면 이렇게 언덕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지요 ^^

 

 

 

계단위로 올라가면 대장장이가 한명있는데 그가 Eorlund입니다

칼을 건네주고 새로온 길드 조합원이다라고 하면 방패를 Aela에게 전해주라고 하죠..

 

 

 

길드건물로 들어와서 지하의 리빙룸에서 길드 마스터를 만난 복도 끝쪽에서 찾아보시면 3번째로 끝에 있는 방안에 Aela가 있습니다

 

 

 

Aela에게 방패를 건네면 Farkas가 와서 방을 안내하겠다면서 따라오라고 합니다

 

 

Farkas를 따라 방금 지나온 리빙룸 복도를 지나서 입구쪽으로 갑니다

1층으로 가는 문 앞쪽 방까지 가면 Farkas가 여기라면서 퀘스트를 하나 줍니다

 

 

Take up arms는 여기서 끝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