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90년대 ~07년4·4

(일드) 쇼트 케이크 위에 딸기

by Abask 2012. 4. 18.
728x90

(일드) 쇼트 케이크 위에 딸기는 03년정도의 작품인듯 한데 제대로 정리 되어 있는 곳이 없네요;;

후카다 쿄코이 여주인공 우치야마 리나가  남주인공의 옆집에 사는 소꿉친구로 나옵니다

(일드) 쇼트 케이크 위에 딸기로 찾아 보시다가 안나오면 (일드) S.O.S


(일드) 쇼트 케이크 위에 딸기 사진출처 (일드) 쇼트 케이크 위에 딸기 1화

 

일드는 배우본명으로 정리해드립니다


(일드) 쇼트 케이크 위에 딸기 줄거리는 재밌는 일이라고는 그렇게 없던 하루하루를 보내며

학교에서는 이지메를 당하지만 그렇게 표를 내지 않고 지내던 남주인공

어느날 육교위에서 쿄코를 만나서 이야기를 하게 된다

쿄코는 다른 사람들과는 조금은 다른 느낌으로 지금 행복한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그런이야기를 한다

남주인공은 왠지 그녀의 이야기에 귀기울리게 되는데

어느날 아버지가 재혼을 하고 싶다고 하고 남주인공은 아무생각없이 괜찮다 한다

그때 상대측의 딸이 쿄코였던 것이다



(일드) 쇼트 케이크 위에 딸기 사진출처 (일드) 쇼트 케이크 위에 딸기 1화


(일드) 쇼트 케이크 위에 딸기 우치야마 리나가 나온것중 '야마토 나데시코' 이외에 가장 괜찮은 이미지 같습니다

남주인공 너무 우유부단하게 나오네요

내용이 제법 무거운 연예 갈등을 다루고 있으면서 흐지부지 하게 넘어가네요

소재는 좋은 것으로 잡았지만 내용이 갈 수록 막장 비슷하게 가네요;;

개인적으로는 만화책 '여동생'이랑 비슷한 흐름으로 흘러갔으면 어땟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나의 드라마 평점 7.5


업데이트 17년 3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