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90년대 ~07년4·4

(일드) 사랑에 빠지면 - 나의 성공 비밀

by Abask 2012. 4. 18.
728x90

(일드) 사랑에 빠지면 - 나의 성공 비밀는 쿠사나기 츠요시의 05년 작품입니다

츠요시가 나오니 연기력은 보증되었다고 보심되겠네요

이 드라마 보면서 같은 인물인데 극중 상황에 따라 이미지가 확달라지는 느낌이 들더군요

 

(일드) 사랑에 빠지면 - 나의 성공 비밀 사진출처 - (일드) 사랑에 빠지면 - 나의 성공 비밀 1화중


(일드) 사랑에 빠지면 - 나의 성공 비밀 줄거리는 나사 공장을 하던 츠요시는 직원들에게 항상 호의를 배풀던 작은 나사 공장의 사장이다

어느날 직원이 빚이 있다며 50만엔이 있음 빚을 갚는다해서 어머니와 여행을 갈려고 모은 50만엔을

그자리에서 직원에게 빌려준다

츠요시는 행운으로 하와이에 당첨이 되고 그곳에서 나오를 만나게 된다

나오에 첫눈에 반하게 되어 저녁식사에 초대하게 되고 그녀가 놓고간 수첩을 줍게 된다

츠요시는 수첩을 나오에게 전하러 가는데 그곳에서 프론티어 사장을 만나고

프론티어 사장은 돈을 맹신하는 인물로 츠요시와는 반대적인 인물이다

하와이 여행을 갔다온 츠요시는 집에 도착했을때 경영을 맡아하던 직원이 돈을 횡령해서

회사가 도산이 된 소식을 듣게 되고 어머니는 그 소식에 심장병이 된다

병원비로 큰돈을 빌렸찌만 어머니는 결국 숨을 거둔다

츠요시는 집을 경매에 잡힌채 큰 빚만 남게 된다


(일드) 사랑에 빠지면 - 나의 성공 비밀 사진출처 - (일드) 사랑에 빠지면 - 나의 성공 비밀 1화중

 

(일드) 사랑에 빠지면 - 나의 성공 비밀 줄거리는 조금은 자세하게 적었네요

이까지만 보면 그냥 가난한 남자와 미녀비서와의 러브 스토리라는 흔한 스토리를 생각하시겠지만

드라마가 2화부터 내용이 남자의 야망과 그를 이루기 위해 변해 가는 과정이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각화 츠요시의 연기력으로 달라지는 이미지와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 드라마 평점 8.6


업데이트 18.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