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4년~

(일드) 시간을 달리는 소녀

by Abask 2016. 8. 30.
728x90

16년 3분기 작품으로 5화밖에 안되기 때문에 금방 종영된 드라마 입니다

쿠로시마 유이나가 여주인공으로 나오네요

애니, 영화로도 동명의 작품이 유명한데 드라마는 그에 한참 못미치는 작품이네요

타임리프를 소재를 삼은 뻔한 로맨스 물입니다


드라마 줄거리는 배우본명으로 정리해드립니다

배역은 드라마 안에서 확인해주세요


유이나는 덩벙되면서도 무슨일이든지 밝게 최선을 다할려는 소녀이다

그런 그녀가 어느날 학교 실험실에서 이상한 비커를 깨게 되고 

타임리프의 능력을 가지게 된다

유이나는 타임리프를 통해 여러가지를 시도해보지만 타임리프로

반드시 좋은 결과만 있다는 것은 아닌 것을 알게 된다 

그녀의 옆에는 소꿉친구인 료마가 있는데 자신에게 고백할려는 것을 눈치체고

친구들끼리 어색해지는 것이 싫어서 항상 세명에서 어울리는 후마에게 사정을 털어 놓는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 사진출처 - 다음 검색


5화는 조금 억지 감동을 위한 그런 이야기들이라 보기 힘들더군요

총5화 밖에 안되는데 애니, 영화의 퀄리티는 어디다 버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최근 일드들은 약간 소재 고갈로 고생하는것 같은데 일드에 입덕한 계기가 다양한 소재와 독특한 구성이었는데

요즘 드라마 들은 뻔한 스토리로 많이 흘러가서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나의 드라마 평점 6.5

다음 평점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