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4년~

(일드) 테디 가자

by Abask 2016. 8. 31.
728x90

15년 3분기 드라마로 4회 종결이고 드라마도 전체적으로 특징은 없는 편입니다

4회 완결 아니었으면 끝까지 못볼 수도 있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줄거리는 배우본명으로 정리 해드립니다

배역은 드라마안에서 확인 해보세요


아오이는 알바에서 짤리고 인형사격장에가서 곰인형을 한발에 뽑게 된다

그 인형에 하소연하면서 잠드는데 다음날 일어나니 거울에 비친

곰인형이 왠 아저씨로 변해 있는걸 보게 된다

곰인형은 아오이가 알바에 짤린걸 말하면서 자신을 도와주면

자신이 죽기전에 숨겨놓은 비자금 50만을 준다고 한다

아오이는 엄마가 자꾸 요리사 수업을 받으라 하는것이 싫어서

일단 곰인형의 부탁을 들어주기로 한다



테디 가자 사진 출처 - 다음 검색


영혼이 인형이들어간다는 소재와 그 인형이 형사였는데 미해결 사건을 풀기 위해 인형에 영혼이 들어간다는 설정은

뻔하기는 하지만 귀엽기도 하고 볼만한데 스토리 전개는 솔직히 말씀드려서 엉망이란 느낌이네요

사건을 조사하는 과정과 해결되는것이 자연스럽지 않은 느낌입니다

나쁘지 않은 소재를 쓰레기통으로 버린 느낌이네요 


나의 드라마 평점 6.2

다음 평점 6.0 (2인 평가라 그렇게 참조가 되지 않으실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