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108탄 - 이토 사이리

by Abask 2016. 10. 8.
728x90

이토 사이리는 94년 5월 4일 생으로 03년 드라마 '14개월'로 데뷔를 했습니다

아역 출신의 배우인데 꾸준히 나오고 있는 배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경력에 비해서는 프로필이 제대로 정리가 안되어 있지만 꾸준히 작품에 출연한걸로 보이네요



여배우 이토 사이리 사진출처 - 일본 드라마 트랜짓 걸스 중 


제가 아는 이토 사이리의 작품은 여왕의 교실, 모두 옛날에는 아이였다(05), 모두 초능력자야(13), GTO 2(14), 트랜짓 걸스(15)등

영화와 드라마에서 매년 거의 한편 이상씩은 출연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제가 간략히 소개드린 작품들은 재밌게 봤는데

이토 사이리의 출연모습이 기억이 잘 안나네요

트랜짓 걸스 내용이 조금 파격적이었고 거기 주연으로 나와서 기억에 남았지 아직까지 자신의 색깔을 못찾은것 같습니다


여배우 이토 사이리 사진출처 - 일본 드라마 트랜짓 걸스 중 


이토 사이리는 아직은 어린 배우기 때문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된다고 생각이 드네요

다만 앞으로는 자신의 이미지를 잘 구축해가야 할듯 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거나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한번씩 눌러주시는 센스~!

공감은 블러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