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14년~

(애니) 블랙 클로버 (방영중)

by Abask 2018. 4. 23.
728x90

(애니) 블랙 클로버 (방영중)은 17년 10월 부터 현제 방영중인 애니입니다

저는 리뷰어기 때문에 방영중인 작품은 리뷰를 잘 하지 않는데

(애니) 블랙 클로버가 장편이 될 가능성이 높고 개인적으로는 26화 보고 있습니다만

현제 애니가 초반은 나쁘지 않았는데 20화 넘으면서 개인 취향하고는 멀어지고 있네요


(애니) 블랙 클로버 (방영중) 사진출처 - (애니) 블랙 클로버 다음 검색


(애니) 블랙 클로버 줄거리는 멸망에 가까웠던 세계를 마법으로 구한 사람.. 사람들은 마법제라 부르며 

마법에 뛰어난 인재를 마법 기사단으로 뽑아서 여러가지 사건들을 해결하고 있었다

아스타와 유노는 작은 시골마을에 교회에 같은날 나란히 버려졌다

어린시절부터 아스타는 적극적이고 활기찬 아이로 유노는 차분하게 성장해간다

아스타는 모두가 가진 마력이라는 것이 없지만 마법제가 되고 싶은 꿈을 위해 육체를 단련한다

소년들은 15세가되면 마도서를 받게 되는데 유노는 초대 마법제와 같은 네잎 클로버 모양의 마도서가

아스타는 아무런 마도서를 받지를 못한다


(애니) 블랙 클로버 (방영중) 사진출처 - (애니) 블랙 클로버 1화중


(애니) 블랙 클로버는 초반 설정과 진행이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20화 넘어가면서 어디서 많이 본 패턴인 느낌입니다

초반에 주인공이 근성만 있고 목소리가 크고 한 장면들은 흔한 스포츠 애니 주인공을 보는 느낌도 있죠

개인적으로 블랙 클로버가 그동안 있었던 전형적인 주인공 성장형 애니 라는 느낌이네요

'나루토'나 '헌터x헌터'를 재밌게 보신 분들이라면 한번 볼만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