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4년~

(일드) 어둠의 반주자 1기, 2기

by Abask 2018. 7. 12.
728x90

(일드) 어둠의 반주자 1기는 15년 2분기, 2기는 18년 2분기 작품입니다

여주인공으로 마츠시타 나오가 나오는데 

2000년대 초반 신인이던 마츠시다 나오 최근에는 조금 나이가 느껴지네요

(일드) 어둠의 반주자 1기에 후지이 미나가 대사가 많이 없는 조연으로 나옵니다

각 5화씩으로 되어 있는데 1기는 추리의 과정을 짜임새 있게 잘 보여주었다면

2기는 1기에 비해서는 많이 아쉬운 느낌이 드는 작품이라는 생각입니다


(일드) 어둠의 반주자 1기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일드) 어둠의 반주자


일드는 개인적으로 배우명으로 정리해드립니다, 배역은 드라마 안에서 확인 해보세요 ^^


(일드) 어둠의 반주자 1기 줄거리는 여주인공(나오)는 경찰일을 그만두고 풀판에 관련된 일을 조사하는 조사원이 된다

어느날 아지마(배역)라는 거장이 돌아가시고 그의 가족은 그가 남긴 작품들을 전집으로 할려고 정리하면서 이상한 작품을 발견한다

그 작품은 스토리가 자세하게 흘러가면서 매력 있는 젊은 여자를 죽음에 이르게 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아지마의 아내는 그 작품의 출처를 알고 싶어하고 나오는 괴짜지만 편집 실력과 만화에 대하여 많이 알고 있는

아라타에게 도움을 받아서 사건을 조사해 나간다


(일드) 어둠의 반주자 1기 사진출처 - (일드) 어둠의 반주자 1화중


(일드) 어둠의 반주자 1기는 짜임새도 좋고 스토리에 몰입감도 어느정도 있으면서 

사건을 조사하는 사람들의 생각과 모습이 잘 담겨져 있고 심리 상태도 어느정도 담겨져 있어서 좋은 작품이네요

다만 전개를 등장인물의 생각위주로 해서 시청자가 다양하게 생각해볼 수 있는 부분이 많이 없는 것 같고

4화에 갑자기 반전처럼 흘러가던데 초반부에 복선이 거의 없이 스토리를 바꾼 느낌도 있네요

어둠의 반주자 2기는 조사를 해가는 과정이 1기에 비해서는 세심한 부분에서 아쉬운 점이 많이 있는 느낌입니다

후지이 미나가 일본에서는 많은 작품에 출연하지 못했는데 조연으로 나와서 반갑기도 하네요


나의 1기 평점 8.2, 나의 2기 평점 6.3

다음 1기 평점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