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4년~

(일드) 목소리 걸!

by Abask 2018. 7. 11.
728x90

(일드) 목소리 걸! 18년 2분기 작품으로 밝은 분위기로 진행되는 성장형 드라마 입니다

오랫만에 최신 드라마 리뷰인것 같네요 

성우들의 고민들을 어느정도는 볼 수 있고 5명의 주인공들의 귀엽고 활발한 느낌의 연기도 볼 수 있습니다


(일드) 목소리 걸! 사진출처 - (일드) 목소리 걸! 1화중


저는 일드를 리뷰할때 배우 본명으로 정리해드립니다.. 배역은 드라마 안에서 확인해보세요 ^^


(일드) 목소리 걸! 줄거리는 하루카는 채소가계의 딸로 정확한 진로 없이 가계 일을 도우면서 지내고 있다

하루카는 항상 밝은 모습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모습을 본 연예계 관계자가 성우를 권한다

하루카는 성우 회사에 들어가서 테스트를 보는데 다른 성우들과는 준비하는 자세 자체가 다른것을 스스로 느낀다

그날 우연히 한 언니(토마츠 하루카)를 만나게 되는데 성우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게 된다

언니는 이야기를 듣고 경험에 의한 조언을 해주고 하루카는 연습을 하면서 성우에 대한 재미를 알아가기 시작한다


(일드) 목소리 걸! 사진출처 - (일드) 목소리 걸! 1화중


(일드) 목소리 걸! 은 활발하고 귀여운 느낌이 강한 드라마이지만 

한국과의 문화차이로 인하여 오버스러운 느낌으로 느껴질수 있겠네요

초반부의 설정과 배우들의 연기는 좋았지만 5화정도부터는 에피소드들과 스토리 진행이 어디서 본듯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전체 스토리가 아쉬운 부분이 많고 섬세하게 흘러가는 부분에서는 몰입이 안되게 코믹스럽게 넘어가는 느낌이라 아쉽네요


나의 평점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