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13년4·4

쪽보다 푸르른 - 천생연분 리뷰

by Abask 2011. 2. 16.
728x90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이번엔 애니를 사랑 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은 보셨을꺼 같은 '쪽보다 푸르른' 02년작품 리뷰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은 '쪽보다 푸르른'은 총 2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기 천생연분, 2기 인연
만화방에 가시면 (천생연분)이 주로 많은데 그건 1기의 내용입니다.. ^^
(1기만 보신분들도 많으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
2기도 정말 좋은 작품입니다..  한번 보실만한 작품입니다.. 받아보시길~! ^^)
그 1기 (천생연분)편 입니다..
(애니로는 총 26화로 알고 있는데 이것도 오래전에 봐서 가물가물 ^^;)

(이 컴퓨터로는 '베스트 에니'가 안들어 가지는군요..죄송합니다.. -_-)

주인공은 평범한(?) 일본의 한대학의 공대 생이다..

(이번에도 남주인공 이름이.. -_- '카오루' 인듯 합니다만,,)
그 주인공은 조그마한 원룸에서 혼자 자취를 하며 평범한 날들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지하철에서 키모노를 곱게 입은 한 여학생(?) <-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를 만난다..
그녀는 도쿄에 처음으로 방문한듯 정말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나막신(?)의 끈도 풀려 곤란해 하고 있었다..
그런 그녀를 주인공이 도와주게 되는데.. 마침 그녀가 찾아가는 주소는 그의 집과 너무 가까운 곳이 었다..
그와 그녀는 그녀의 메모의 주소를 찾아가는데 그곳은 공사가 한참중인 공사 현장이었다..
그는 그녀에게 자신의 자취방에서 잠시 쉬어 가는 것을 권유하는데..
그녀가 욕실을 쓸 사이 그는 그녀의 사진을 발견하게 되고..

(따라간 '아오이사마는 정말 순수한건지(?)-_- 아님 일본에서는 평범한 일일까요? -_-)
그 사진에서 자신의 어린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그녀에게 여러가지를 물어 자신의 어린날의 약혼녀 '아오이'이고 그런 그녀가 자신을 찾아 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자신의 어린날의 괴로운 과거를 떠올리고 그녀를 오해하고 그런 그녀를 밖으로 쫓는 주인공..
그렇지만 비도 내리고 그녀를 걱정하던 그는 밖에서 건달에게 끌려가는 '아오이'를 발견하게 된다..
그런 그녀를 다시 집으로 데려온 주인공.. 그렇게 미묘한 동거관계가 시작된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의 개인강사(?)가 찾아와서 '아오이'에게 돌아 가길 권유하지만..
'아오이'는 완강히 거절한다.. 그러던 그녀와 주인공을 '사쿠라기'가의 별장으로 초대하는데..
--- (생략)아마 3화까지의 내용일껍니다.. ^^

히로인들의 이름을 기억을 다 못하는점 죄송합니다.. -_-
스토리를 거의 초반에서 끊은점 죄송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에피소드마다 큰 사건이나 사고보다는

소박한 재미를 느낄실수 있는 애니 입니다.. ^^

못보신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로맨스물이나 학원물 좋아하시는분에게 더욱 좋은 애니입니다.. ^^

나에게 찾아온 소중한 어린시절의 약속..

'애니 ~13년4·4' 카테고리의 다른 글

ARIA 시리즈 리뷰  (0) 2012.03.31
추천애니 100여편 (2010완결 어느정도 포함)  (0) 2011.02.16
쵸비츠 리뷰  (0) 2011.02.16
미도리의 나날 리뷰  (0) 2011.02.16
NHK에 어서오세요 리뷰  (0) 2011.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