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2탄 - 시다 미라이

by Abask 2011. 7. 11.
728x90

제가 시다 미라이 배우를 관심있게 보게된건 '학원탐정 Q'에서 보고

'14세의 어머니', '드림 어게인'등을 보고 알게된 배우입니다

솔직히 저 같은 경우 배우가 좋아서 작품을 보는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한 1~3화 보다가 괜찮으면 다보고 아니면 안보는 스타일입니다 ^^

 

학원 탐정 Q(07)를 재밌게 봤는데

거기서 홍일점 여중생 역활을 한 배우가 시다 미라이 입니다 ^^

 

자료 출처 - 다음 검색

 

드라마 속에서 어린 역활을 많이하고 키도 아담(149 라네요;)한데다 이쁜얼굴로 태연스럽게 엽기적인 표정을 지으면서

연기하기 때문에 도무지 나이를 가늠 할 수 없었는데 사실 프로필 보고는 깜짝 놀라고 있습니다.

93년생; 무척이나 어린 분이시군요; 아직 19세의 소녀;

사실 실제 나이보다 더 어려보이기도 하지만 드라마를 보면 연기를 천연덕 스럽게 하고 있어서

한 20대 초반의 여배우가 아닐까?

이런 생각을 했는데 자신의 중학교 시절쯤에 제가 재밌게 봤던 '학원 탐정 Q'를 찍었군요;;

사실 시다 미라이 이분의 장점은 귀여움을 들 수 있는데 몇년전이나 지금이나 키가 변함없이 아담 ^^

 

대표작으로는 이곳 저곳 많이 나왔네요;;

정말 이 작품에 나왔었나 싶네요ㅎ 봤는데 기억이 안나는 작품도 태반입니다; 제가 안본 작품이 대다수구요;;

제목을 봤을때 제가 아는작품은 해머 세션(10), 보스(09), voice ~ 생명이 없는 자의 목소리, 소공녀 세이라,

정의의 아군 (08), 드림 어게인(07), 탐정 학원 Q, 14세 의 어머니 (06), 여왕의 교실 (05) 정도가 되겠네요 ㅎ

이외에도 다수의 드라마,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데뷔가 99년이라네요;

 

 

사진 출처 - 다음 검색

 

개인적으로 브라운관을 통해 알게된지 얼마 안되서 잘 모르기도 합니다 ㅎ

얼마 전부터 알게된 배우지만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내면연기를 많이 하는 그런 작품보다는

표정연기나 드라마 전체적인 분위기가 밝은 드라마에 자주 나오셨으면 좋겠네요

학원 탐정Q, 드림 어게인 이런 작품 보다가 14의 어머니 볼려니까, 좀 안어울리는 것 같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