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5탄 - 사쿠라바 나나미

by Abask 2011. 7. 12.
728x90

사쿠라바 나나미 이 배우는 트윈 스피카에서 당차고 귀여운 모습으로 등장해서

기억하고 있는데 앞서 리뷰했던 4명의 여배우에 비하면 신인급 배우였네요 ㅎ

2008년 미스 매거진 그랑프리를 수상해서 주목 받았는데

출연작은 손에 꼽을 정도로 적은 08년 데뷔한 신인급 배우 입니다

 

 

사진 출처 - 다음검색

 

제가 드라마의 방송 연도를 잘 안따지고 완결된 것을 보아서

트윈 스피카가 조금 된 드라마라 생각했는데 제가 본 일본드라마중에는 나름 최근 드라마인

09년도에 방송된 드라마였군요, 그래서 우주 비행사를 꿈꾸는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다뤘었군요;

 

제가 아는 출연작으로는 붉은실(08), 트윈 스피카(09) 등이 있습니다

출연작이 적은 배우라 프로필에도 출연작이 12개정도 소개 되어 있네요;

나이는 92년생 딱 20살이네요, 키는 161

이보다 어린 93년생 시다 미라이(제가 2번째로 리뷰한 여배우)가 19살인데 데비 12년차이니;

 

사진 출처 - 다음 검색

 

아직 신인급이기때문에 어떠한 평가로 내린다는것이 힘들지만

제가 일드를 보면서 매력있다 느낄정도로 발전 가능성이 많은 배우인것 같습니다.

제가 배우에 따라 가면서 드라마를 보는 편이 아니라 언제 다시 나나미 배우가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 혹은 영화를 볼지는 모르지만

다음 작품에서도 좋은 느낌의 연기를 보여주는 그런 배우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