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4탄 - 나가사와 마사미

by Abask 2011. 7. 12.
728x90

나가사와 마사미 웃는 모습이 귀여운 배우죠

이 여배우가 이렇게 유명한 배우인지 프로필을 보고 겨우 안 1인 입니다

저는 배우따라 드라마를 보지 않기 때문에 전혀 몰랐는데;

나가사와 마사미는 06년 오리콘스타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배우로 뽑혔고

07년 <플래시>에서 일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9위에 오른 인기 여배우네요;

05년 부터 도호 캘린더 표지를 6년 연속으로 장식했다네요;

 

사진출처 - 다음검색

 

저에게 가장 기억이 남는 작품은 '스무살의 연인'에서 밝은 느낌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디자인 그래픽 공부를하던 학생역의 모습이 좋았고 

프로포즈 대작전에서의 여주인공일때 웃는 모습이 귀여워서 알게된 여배우 입니다.

그리고 느낌이나 얼굴을 보고 키가 아담할꺼라 생각했는데 168이나 되네요;

20대 후반으로 생각했는데 나이는 겨우 맞췄네요ㅎ 87년 생

 

사진 출처 - 다음검색

 

제가 아는 대표작으로는 세상에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04), 자상한 시간, 드래곤 사쿠라 (05), 눈물이 주룩주룩 (06)

프로포즈 대작전, 스무살의 연인(07), 라스트 프렌즈(08), 나의 여동생(09)등 이외 많은 작품에 나왔습니다

이번이 여배우 리뷰4탄인데 앞서 리뷰했던  여배우분들도 유명한 배우라 생각했는데

출연작품수로 보면 앞의 3분 출연작 다 합친 정도의 작품에 출연한것 같네요;;

일일히 다 정리하면 프로필 작성이지 리뷰가 아닌것 같아서 대충 아는것만 정리 했습니다 ㅎ

 

웃는게 환하게 웃어서 좋고 울때도 귀여운 느낌의 여배우라서

앞으로도 많은 멜로드라마나 귀여운 느낌의 드라마에서 앞으로도 자주 볼 수 있으면 좋을꺼 같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