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16탄 - 우치야마 리나

by Abask 2011. 7. 29.
728x90

우치야마 리나는 제가 일드를 보면서 아직 주연으로 나온걸 한번도 못본 배우입니다.

비운의 조연역으로 남주인공에게 적극적인 대쉬를 하는 역활로 종종 나오는 배우입니다

크게 미소지으면서 눈웃음도 귀여운 편인데 항상 거의 마지막에 남주인공에게

자주 버림 받아서 안타까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기도 합니다

 

 

사진 출처 - 다음검색

 

항상 큰 미소를 짓는 역활을 많이 해서 그런지 어린 이미지가 있었는데 81년 생이네요

키는 아담 하다 생각했는데 157 예상대로 아담한 배우입니다.

조사를 해본 결과 자세한 프로필이 없는 배우네요, 조연으로 어느정도 작품에 나왔는데 말이죠

 

제가 아는 대표작으로는 굿럭, 모토카레(03), 파이어 보이즈(04)등 입니다

데뷔가 00년 인데 그렇게 많은 작품에 출연하지는 않았네요. 06년에 신인상을 수상했군요

특기가 서도7단과 클라리넷, 이미지랑 어울린다 해야 할까요? ㅎ

 

 

사진 출처 - 다음검색

 

미소짓고 있을때 보기 좋은 배우입니다, 굿럭, 모토카레에서 유니폼 입은 모습이 얼마나 잘어울리던지

활동을 그렇게 자주 하는 배우가 아니라서 앞으로 작품에서 자주 뵐 수 있을지는

일본내에서 인기도와 본인의 의사에 좌우 되겠지만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개인적으로는 남주인공에 버려지는 역활이 아닌 멜로 드라마 주인공으로도 종종 나왔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