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37탄 - 아오이 유우

by Abask 2011. 8. 28.
728x90

한국에서는 아오이 유우를 비판하는 팬들도 많이 있어서 이 배우를 리뷰를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개인적으로 고민을 많이 했지만 아오이 유우는 어디까지나 일본인이고 여배우기때문에

극우주의 사상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한국팬 입장에서야 기분이 나쁘지만

이런 부분은 어쩔수 없는 부분중 하나라 생각하네요

 

 

사진 출처 - 다음검색

 

데뷔는 99년 85생이고 키는 160, 아오이 유우는 드라마보다는 영화에서 주로 활동을 많이 해서

주요 출연작이 거의 영화이고 상을 받은것도 영화에서 많이 받았습니다

아오이 유우의 4개의 카무플라주에서 드라마 내용은 조금 그렇지만 아오이 유우의 매력을

잘 알 수 있는 드라마라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 부분에 사진으로 작품을 표현하는 코너가 있는데

그 사진에 찍힌 아오이 유우를 보니 청순 미녀로 꼽히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그리고 오센에서 요정의 안주인역에서 유카타를 입고 나오는데 잘 어울리더군요 ㅎ

 

제가아는 대표작으로는 고교교사, 14개월(03), 기묘한 이야기, 허니와 엘리스(04), 타이거앤드래곤(05),

닥터고토의 진료서(06), 남의 섹스를 비웃지 마라(07), 아오이 유우의 4개의 카무플라주, 오센(08), 료마전(10)등

드라마보단 영화에 많이 나왔습니다, 일본 드라마를 주러 본 저로써는 모르는 작품이 많네요 ㅎ

 

 

사진 출처 - 다음검색

 

영화 활동이 많은 배우지만 드라마에서도 종종 봤으면 하네요

그리고 개인적인 바람은 앞으로는 극우주의 내용의 영화나 드라마는 자제해서 나오길 바랍니다

여배우로써는 좋은 이미지와 연기력을 가졌다 생각하지만 극우주의 작품에 자진해서 출연하는건

한국의 팬으로써는 보기 안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