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40탄 - 카토 로사

by Abask 2011. 8. 31.
728x90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카토 로사 이 여배우는 배우 선배인 쿠니나카 료코와 비슷한 이미지 인것 같네요

예전에 캐스팅 안보고 '사랑해 악마'를 보고 쿠니나카 료코 주연인줄 알았는데 카토 로사가 주연이었더라구요 ㅎ

이국적인 외모가 알려주듯 아버지가 이탈리아 인이라네요

어릴때는 이탈리아어도 잘했는데 지금은 일본말만 한다는 이력도 애교처럼 느껴지는 프로필이네요 ㅎ

 

 

사진 출처 - 다음검색

 

02년 CF로 데뷔하였고 85년생, 키는 160 그렇게 작은 키는 아닌데 '단도리' 에서 에이쿠라 나나의 단짝역으로 나와서

붙어 다니는 바람에 작아보였답니다 ㅎ 에이쿠라 나나가 170이니 왠만한 여배우들은 다 작아 보일듯 하네요 ㅎ

개인적으로 왠지 앙증맞은 느낌이 많이 드는 배우인데 '단도리'를 보면서 느낀것 같네요 ㅎ

 

제가 아는 대표작으로는 단도리(06), 여제(07), 체인지, 오! 마이걸, 디토로이트 메탈 시티(08),

혈액형별 여자가 결혼하는 방법(09)등 데뷔에 연도에 비해서는 그렇게 많은 작품에 출연하진 못했습니다

 

 

사진 출처 - 다음검색

 

활짝웃는 모습이라던지 새침한 모습이 이뻐보이는 여배우라서 개인적으로 '오! 마이걸'에서 아역 배우를

잘 토닥이면서 자신도 아이같이 활기찬 매니저 역활로 나온 모습이 잘 어울린다 생각합니다 ㅎ

최근에도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기에 앞으로도 좋은연기로 브라운관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