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50탄 - 카와시마 우미카

by Abask 2011. 9. 27.
728x90

카와시마 우미카 이 배우는 개인적으로는 블러디 먼데이 시리즈를 보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남주인공의 여동생역으로 드라마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극히 낮은 편이긴 해도

큰 눈과 약간 이국적인 이미지로 기억에 남은 배우입니다

데뷔는 드라마 06년 '누구보다 엄마를 사랑해'로 데뷔하였습니다

94년생이고 키는 아담하게 156네요

 

 

사진출처 - 다음검색

 

최근에 들어서는 주연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도 나왔던데

아직 카와시마 우미카가 주연으로 나온 작품들을 보지는 못했네요

07년 그룹 9 nine 멤버로 가입하면서 가수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대표작으로는 배우의 혼 (06), 블러디 먼데이 1기(08), 블러디 먼데이 2기, 괴물군 (10),

고교생 레스토랑, 하나가와의 네자매 (11)등 영화에서 몇편 주연했다는 프로필이네요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아직까지 나이도 어린편이고 앞으로 좋은 여배우가 되어 갈 배우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주연으로 나오는 작품을 못봤기에 어떠한 매력이 있는지는

앞으로 주연으로 나오는 작품들도 봐야겠지만 이미지가 귀여운 캐랙터가 어울릴꺼 같아서

가벼운 느낌의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