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49탄 - 렌부츠 미사코

by Abask 2011. 9. 25.
728x90

이번 여배우 리뷰는 렌부츠 미사코 입니다

전개걸에서 남주인공을 사랑하지만 남주인공이 유이를 좋아하는걸 알고

스스로 물러나는 비운의 조연으로 나오죠

얼굴이 그렇게 익숙하지는 않는데 데뷔는 07년  영화로 데뷔하였네요

91년생이고 키는 160입니다

 

 

사진 출처 - 다음검색

 

전체적으로 약간은 늘씬한 느낌이 있는데 키는 의외로 작은 편이네요

웃는 표정이 귀여운 편이지만 전개걸에서 맡은 배역은 현모양처 스타일인데 조금 안맞는것 같던데요 ㅎ

 

제가 아는 대표작으로는 배터리, 전학생 (07), 나나세 다시한번 (08), Q10, 너에게 닿기를 (10), 전개걸(11)등

영화에서 더 많은 작품에 나왔지만 제가 영화를 자주 안보기 때문에 잘모르는 작품들에 출연했네요 ㅎ

특이사항은 '유리 어금니(07)',  '나나세 다시한번'에서 주연을 맡았는데 그 다음 작품부터

다시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나왔다는 점입니다

주연으로 나온 작품이 크게 성공하지 못했다는걸 알 수 있죠 ㅎ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아직까지 나이도 20살이고 발전 가능성이 많은 시절이니까 조금 자신의 이미지에 맞는 역활을 하면 좋겠네요

자신의 이미지에 맞는 역활을 20대 초반에 한번 하는게 인기를 얻는데 중요한것 같더라구요

앞으로도 브라운관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