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48탄 - 고리키 아야메

by Abask 2011. 9. 25.
728x90

개인적인 사정으로 2주간 여배우리뷰를 안했습니다 ㅎ

일드도 좀 줄였구요 그럼에도 개인 블로그에 700분 정도는 꾸준히 들어와주시네요 ^^

 

고리키 아야메 이 배우는 따끈한 신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데뷔는 2008년 세븐틴 잡지 모델 인것 같은데 확실한 프로필이 없네요 ^^

92년생이고 키는 162입니다

드라마는 11년 '소중한 것은 모두 네가 가르쳐 줬어'에 조연으로 나왔다 하는데

미소녀 '타케이 에미'의 도도한 포스에 기억이 잘 안납니다

 

 

사진 출처 - 네이버검색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것이 11년 타케이 에미의 첫 주연 드라마 '아스카마치'에서 전교생에 여자가 3명인데

그 중 남학생에게 인기를 끌려고 남학생들만 유혹하고 다니는 역활로 나옵니다

또 타케이 에미의 당당한 매력에 묻혀서 존재감이 희미 하더군요

마지막이 이번에 종영된 IS에서 메인 조연으로 나오더군요

앞의 두작품을 다 합친것 보다 더 많은 분량의 대사와 출연장면의 분량입니다

IS가 거의 같이 방영된 작품들에 비해서는 대박 인기를 끌지는 못한걸로 알고 있지만

드라마를 본 사람들 사이에서는 꽤 좋은 평을 받고 있더군요

 

 

 

 사진 출처 - 다음검색

 

대표작을 굳이 적지 않아도 될 아야메였습니다,  총 출연작이 딱 3개 입니다

저는 우연히도 그 작품들을 다 봤네요 -_-

'소중한것은 네가 모두 가르쳐 줬어'는 토다 에리카 때문에 봤고 '아스카마치'는 타케이 에미 때문에 다봤지만

IS에서 확실한 매력을 남겨주었네요 ^^

이 걸 계기로 앞으로는 더욱 왕성한 활동 기대합니다 ^^

 

서비스로 2011년에만 드라마 두편에서 같이 나온 미소녀 타케이 에미와 투샷을 올립니다 ^^

 

 

사진 출처 - 네이버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