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90년대 ~07년4·4

(일드) 날개가 부러진 천사들 07

by Abask 2012. 6. 11.
728x90

(일드) 날개가 부러진 천사들 07는 07년 작품으로 06년에이어 인기 휴대폰 소설을 토대로 한 옴니버스식 4부작 드라마입니다

전년도에 이어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이 나오죠

이시하라 사토미, 토다 에리카, 카토 로사, 카리나가 나옵니다

전년도에 이어 이런 이름 있는 여배우들이 한편씩만 출연하는게 아쉬울 정도네요


(일드) 날개가 부러진 천사들 07 사진출처 - (일드) 날개가 부러진 천사들 07 1화중

 

(일드) 날개가 부러진 천사들 07 줄거리는

사토미는 항상 자살을 생각하며 폐기 직전의 건물에 올라거사 한발자국만 더 내딛이면 죽는 그런 행동을 한다

어린시절부터 어머니에게 귀찮은 존재로서 취급받아온 사토미는

청소년기에 들어서 어머니의 관심을 끌어볼려고 불량행동을 하지만 도리어 어머니는 사토미가

잘못이라며 사토미 탓을 하는 환경속에서 자라난다

어느날 자신의 앞에 자신의 일에 참견하는 청년이 나타난다

그는 자신도 그런 경험이 있다며 사토미가 자살하는 것을 말린다

그 청년이 처음에는 귀찮았지만 날이 갈수록 신경이 쓰이는데..


(일드) 날개가 부러진 천사들 07 사진출처 - (일드) 날개가 부러진 천사들 07 1화중

 

(일드) 날개가 부러진 천사들 07 개인적으로 카리나의 배역이 미사키라는 것이 흥미롭네요 ㅎ

11년에 미사키 넘버원의 여주인공으로 나왔는데 배역의 직업과 배역의 이름이 같네요 ㅎ

이시하라 사토미는 10년 이후작품부터 급격히 얼굴에 나이가 들어서 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로 귀여운 인상을 좋아해서 이상형에 가까운 여배우중 한명으로 꼽고 있는데

이 작품때만해도 제가 좋아했던 이미지와는 다르지만 이쁜 모습들이 많이 담겨 있네요

 

나의 드라마 평점 8.1

 

업데이트 18.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