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90년대 ~07년4·4

(일드) 내가 사는 길

by Abask 2012. 6. 11.
728x90

(일드) 내가 사는 길은 03년 1분기 작으로 일드를 꾸준히 보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아시는 '내가 ~길' 시리즈중 한 작품입니다

쿠사나기 츠요시가 이 시리즈의 주연이죠

야다 아키코가 여중인공으로 나옵니다

 

(일드) 내가 사는 길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일드) 내가 사는 길 줄거리는 입시 고등학교의 입시과목이 아닌 생물을 맡은 츠요시는 언제든지

현실과 적당히 타협하며 살아가고 있고 수업시간에도 학생들이 입시 공부를 한다면

자습을 내줄정도로 그저그런 하루들을 보내고 있다

마음속으로 아키코를 좋아하지만 표현을 잘 못하는데

어느날 마음 먹고 고백하자 아키코는 적당한듯한 그런 느낌의 츠요시를 싫어한다고 한다

병원에 건강검진을 받으러 가게되고 의사에게서 위암 선고를 받는다

자신이 살아갈 날이 1년 밖에 남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처음에는 모아둔 돈으로 방탕한 생활을 하는데

문득 이렇게 살아가는 것에 의미가 없다고 느낀 츠요시는

지금 자신이 하고 싶고 해야할 일에 도전을 하기 시작한다


(일드) 내가 사는 길 사진출처 - (일드) 내가 사는 길 1화

 

(일드) 내가 사는 길는 인생을 살아가는데 지금을 소중히하라는 메세지를 덤덤하게 던저세 좋은 작품입니다

공허한 느낌을 주기위해 많은 장면들이 그런 느낌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일드) 내가 사는 길 드라마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느낌은 많이 없어지고 메세지를 강하게 주려고 한듯한 인상이네요

그리고 현제에 최선을 다하려는 츠요시에게 학생들과 주변사람들이 너무 쉽게 동화가 되버린점도

어느정도는 드라마적인 요소로 생각되어지네요

 

야다 아키코의 전성기 시절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서 좋았습니다

 

나의 드라마 평점 8.4

다음 평점 9.5

 

업데이트 17년 3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