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임, 영화)

세븐 나이츠 리뷰

by Abask 2014. 4. 5.
728x90

이번에 소개드릴 게임은 세븐 나이츠 입니다

저같은 경우 '몬스터 길들이기'가 한참 유행일때 하지 못했습니다

아마 스마트 폰 사양이 낮아서 그럴꺼라는 예상인데..

게임 시작 하면 열쇠만 깍이고 게임 플레이는 안되더군요..;;

그러다가 비슷한 느낌이지만 2d 성향이 강한 '별이 되어라!' 이걸 했는데

요즘 인기 순위 10위권 좋은 성적이네요

개인적으로는 게임 진행과 캐랙터가 맘에 별로 안들어서 접었습니다

 

한 일주일 전 부터 '세븐 나이츠'란 게임을 하는중인데

어떤분은 '몬스터 길들이기'와 비슷하다 하지만

제가 느끼기엔 '별이 되어라!'에 가깝지 않나 싶네요

 

게임진행은 특별한건 없고 앞서의 RPG게임들과 비슷합니다

다만 캐랙터들이 특성이 정해져 있다는 것이 조금 다른 느낌이네요

같은 별을 가진 캐랙이라도 같은 특성을 가지지 않으면 합성이 안되더군요;;

특성엔 방어, 공격, 마법, 지원, 만능

5가지 특성을가진 캐랙터들을 가지고 4가지 진형중 골라서 배치를 시킨후 성장시키는 게임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좋은점은 루비를 이벤트나 쿠폰으로 어느정도는 주는편이기 때문에 초반에 캐랙터 뽑을 기회는 생각보다는 많이 있네요

팁을 한개 드리자면 처음 상점에서 구매하실때 루비 30개 모였다고 바로 가시는건 안좋습니다

처음에 한하여 3-6성 캐릭을 뽑게 해줍니다.. 다음부터는 2-6성으로 바뀌죠..

상점시스템에서 연속 구매하면 처음엔 루비 30개, 2번째부터는 25개이기에

처음에 답답하시더라도 루비를 한 100개정도까지 모아서 처음 상점 구매시 연속으로 3-4번정도는

캐랙터를 뽑고 시작하는것이 좋은것 같네요 

 

 

사진출처 - 다음 검색

 

다른 고수분들의 공략을 보면 이 게임의 주인공격인 '세븐 나이츠'는 한명 구하기 어렵다더군요

물론 결투장의 랭킹 20위 안의 분들을 보면 6성의 좋은 캐랙을 어찌 구하셨는지;;

처음 나오는 주인공(?) 캐릭인 에반과 카린은 아무리 육성을 해봤자 2성 캐랙이라

5강을 해서 30렙 하면 합성 재료가 될 가망성이 높죠..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에반은 방어형, 카린은 지원형인데 ..

저는 새로운 영웅을 뽑으면 계속 마법형과 공격형만 나오더군요;;;

캐랙터를 처음 얻아서 캐랙터 렙을 30 만들면 루비를 5개 주기 때문에

초반에 렙 30만들기로 열쇠 있을때 마다 팀을 두개정도 해서 캐랙터들을 골고루 성장 시켜놓은게 좋습니다

물론 합성한다고 무조건 좋은 캐랙을 뽑는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몬스터 길들이기'에도 미나 뽑으면 반쯤 성공이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이 게임도 그런 요소가 강한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노가다 게임이죠..

현금 투자 없이는 4성의 5강 A급 캐랙 조합정도하면 잘 한거라하다군요 ㅎ

어쨋든 사양에 비해서 퀄리티도 괜찬고

루비도 적절하게 주기에 초반에는 재미가 어느정도가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겠네요

 

 

비밀쿠폰

최대 5회까지라니까 필요하신 5분 가져가세요

ffrt-c4wn-86hh-nc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