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임, 영화)

(미영) 월드워z

by Abask 2017. 6. 25.
728x90

(미영) 월드워z 는 13년 2분기 작품 SF 좀비물로 스케일면에서는 나름 괜찮은 영화네요

브래드 피트가 주연인 영화입니다

최근에 월드워z 2가 나온걸로 나와있는데 1편의 마지막이 조금 아쉬운 부분이 시리즈 물을 위한 포석이었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월드워z 사진출처 - 다음 검색


미국 영화는 배역으로 정리해드립니다


월드워z 줄거리는 어느날 갑자기 도심에 사람을 공격하는 사람이 생기고 순식간에 도시는 혼란스러워진다

레인은 가족과 함께 나왔다가 그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사람들이 그것?에 물리고 12초만에 그것으로 변화는것을 본다

유엔에서는 제인의 임무수행능력에 이 바이러스의 원인을 찾는 팀을 꾸리기로 하고

제인은 가족이 바다위에 항공모함에 남는 조건으로 임무를 수행하러 간다

좀비라는 단어가 처음 사용된 한국의 기지로 가게 되는데 그곳에서는 아무 단서를 얻지못하고

이스라엘에 좀비를 막기 위한 벽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고 제인은 이스라엘로 향하게 된다


월드워z 는 스케일로는 괜찬은 좀비물인데 마지막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이스라엘 벽을 공격하는 좀비들의 모습은 월드워z 영화의 하이라이트 부분이자 압권인 장면입니다

조금 더 전투씬이 많았으면 아쉬움이 있고 마지막 부분이 많은 여운을 가지고 끝나는데

월드워z 2편이 나와있다니 1편을 재밌게 보셨다면 2편도 한번 볼만할 것 같네요


나의 평점 7.3

다음 평점 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