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7탄 - 코지마 후지코

by Abask 2011. 7. 14.
728x90

코지마 후지코는 아직까지 주연이 아닌 조연급 배우라서 많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악역 조연으로 압권 연기를 보여주는데 바로 소공녀 세이라 입니다

얼굴을 보면 전혀 악역을 맡지 않아도 될 꺼 같은 귀여운 얼굴인데

왜 악역으로 나오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코지마 후지코는 출연작도 제대로 정리 되어 있지 않을 정도로

알려지지 않은 배우입니다.

 

 

사진 출처 - 다음검색

 

소공녀 세이라에서 보여주는 압도적인 악역 연기

계속 화내는 것이아니고 비아냥 거리는듯한 그런 모습과 표정이 상황에 맞게 적정하게 표현함으로

주인공 시다 마리아의 표현력에 못지 않네요

소공녀에서 도도한 모습으로 머리에 큰 리본 달고 다니는 것이 귀엽습니다;

 

대표작으로 제가 아는것은 너 범인 아니지(08), 소공녀 세이라 (09) 외 출연한 작품이 거의 없습니다;

 

미소녀인데 소공녀 세이라에서 어떻게 그렇게 악역을 잘 소화했는지

일본 드라마들을 보면 연기력이 좋은 어린 배우들이 많이 있네요

코지마 후지코 이 배우도 93년생 겨우 19살, 키는 160 이네요

 

 

사진출처 - 다음검색

 

아직 신인급 배우기 때문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네요

부디 같은 나이인 시다 미라이 처럼 오랫동안 많은 작품에 출연해서

좋은 연기력과 매력을 보여 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