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8탄 - 토다 에리카

by Abask 2011. 7. 14.
728x90

여배우 리뷰만 쭉 해놓으면 왠지 여배우관심 블로그 느낌이라 ㅎ

드라마 리뷰좀 하고 다시 돌아 왔습니다 ㅎ

 

이번의 주인공은 토다 에리카

이분이 정말 그분인가 할정도로 각 드라마에서 전혀 다른 느낌으로 등장하는 분입니다

외모가 그렇게 까지 미소녀 느낌은 아니자만 연기력은 좋은 것 같네요 ㅎ

이분도 제가 주인공따라 드라마를 보는편은 아니지만 (최근 시다 미라이 출연 작품만 본 1인;)

많은 드라마에서 봤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00년 데뷔해서 수많은 작품에 등장한 경력은 중견 배우네요 ^^

 

 

사진 출처 - 다음검색

 

사진보시면 아마도 일드를 종종 챙겨보시는 분이라면 아~ 이 배우 어디선가 봤는데 할 정도의 친숙한 배우입니다 ㅎ

대표작으로는 정말 많은 곳에 출연하였지만 제가 아는것만 정리를 해드리자면

노부타 프로듀스, 엔진(05), 여왕의 교실(05), 걸 서클, 데쓰노트(06), 라이어게임 (07), 코드블루, 유성의 인연 (08)

보스(09), 스펙(10), 소중한 것은 모두 네가 가르쳐 줬어(11)이외도 다수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위의 드라마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는 거의 없습니다;

최근 들어서 주연으로 나오네요, 조연기간에 제법 길었던 배우입니다

토다 에리카의 놀라운 프로필 하나 그라비아 모델 출신이군요;

10년 스펙으로 주연상을 받았고 08, 09년은 조연상을 받은 배우입니다.

88년생이고 대뷔는 00년, 키는 163이네요

 

 

사진 출처 - 다음검색

 

개인적으로 토다 에리카 배우가 미인느낌이라던지 매력적이라던지 그런건 잘 모르겠지만

제가 본 일드에 아마도 가장 많이 출연한 배우중에 한명이 아닐까 싶네요 ㅎ

사실 노부타 프로듀스랑 스펙의 느낌이 너무 달라서 깜짝 놀라기도 했답니다 ㅎ

각 드라마에서 역활에 맞게 변신을 잘 하는것 같은 배우에요 ㅎ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다양한 모습을 드라마에서 만났으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