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9탄 - 코유키

by Abask 2011. 7. 15.
728x90

코유키 이분은 너는펫의 여주인공이라고 말씀 드리면

간단하게 소개 할 수 있는 여배우입니다.

 

데뷔시기만 보면 제가 리뷰한 여배우들중 가장 큰 언니격인분이네요

훤칠한 키가 드라마속에서 잘 나타날정도인데 95년 패션잡지 '논노'로 데뷔하였습니다

얼굴에 눈가에 잔주름이 많다는 생각을 조금 했었는데 76년생이시네요

결혼은 올해 1월 데스노트 L 역으로 나온 9살 연하 남배우 마츠야마와 했습니다.

 

사진 출처 - 다음검색

 

제가 이배우를 알게된건 너는펫에서의 왠지 까칠하면서도 정에 목말라있는 역활로 나올때 관심있게 봤는데

나와 그녀와 그녀가 사는 길에서 좋은 이미지의 역활을 차분히 소화하면서 알게되었습니다.

코유키 이분은 연기를 하고있으면 왠지 상대배역 남자배우들이 작아보이는듯한 느낌을 주는

늘씬하고 키큰분인데 실제키가170이라 크긴 크지만 상대 남배우들은 키가 다들 코유키의 코근처에 오는 걸까요?;

우리나라에서 보통 남자 아무나 뽑아도 173~178정도 될것 같아서 옆에 서면 그정는 아닐텐데

일본 남자분들 평균키가 좀 작은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제가 아는 대표작으로는 안티크(01), 천체 관측 (02), 라스트 사무라이, 너는 펫 (03), 나와 그녀와 그녀가 사는길 (04)

엔진(05), 이외 어느정도 작품에 출연하였지만 데뷔 연도에 비해서는 많은 작품에 출연하진 않은것 같네요 

 

사진 출처 - 다음 검색

 

코유키는 표정연기할때 웃을때 약간 바보처럼 웃는데 그게 매력적이네요

너는 펫에서 남배우와 연기때 약간은 시크한 모습도 좋았습니다 ㅎ

역활이 약간은 캐리어워먼 역으로 자주 나오는것 같은데

드라마속에서 정장을 입으면 역시 모델출신이라 그런지 옷맵시가 좋은것 같습니다

결혼후에도 드라마에서 활동하겠다고 했다네요

앞으로도 시크한 웃음 브라운관을 통해 모습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