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29탄 - 마츠시마 나나코

by Abask 2011. 8. 17.
728x90

마츠시마 나나코 이 여배우는 정장과 유니폼이 잘 어울리는 배우라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마츠시마 나나코가 나온 드라마들이 그런 종류가 많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깔끔하고 늘씬한 느낌이 있는 배우라 생각했는데 키가 무려 172에 모델 출신, 코유키랑 비슷하네요

 

 

사진 출처 - 다음검색

 

73년생인데 92년 데뷔하였습니다, 처음에는  ViVi 전속 모델로 활동하기 시작해서 캠패인걸과 광고로 유명해지기 시작해서

97년 호감도 No.1 여배우로 선정되고 98년 반항하지마의 히트를 시작으로 구명병동, 얼음의 세계 

드라마가 연속적으로 히트를 기록하여서 배우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01년 '반항하지마'에 같이 출연한 소리마치 타카시와 결혼해서

중간에 아이 출산& 양육등으로 인해서 활동을 가끔 쉬기도 하였지만  최근까지 꾸준히 활동하는 배우입니다

 

제가 아는 대표작으로는 링, 반항하지마 (98), 구명병동, 마녀의 조건, 미녀 혹은 야수 (99), 야마토 나데시코 (00),

미녀 혹은 야수 (03), 꽃보다 남자(05)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였고 구명병동 시리즈 전 작품에 출연했는데

개인적으로 구명병동을 한번도 안봐서 나중에 챙겨봐야겠네요 ㅎ

 

 

사진 출처 - 다음검색

 

마츠시마 나나코가 나오는 최근 드라마를 못봐서 어떻게 바뀌었을지 궁금하지만 옛 드라마 속에

갈끔한 이미지와 싱긋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배우라 생각합니다

시노하라 료코도 결혼후에 아기 출산 이후 인기도는 예전같지 못하지만 복귀해서 열연하는것처럼

마츠시마 나나코도 계속 활동하고 있기에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브라운관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