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45탄 - 키무라 타에

by Abask 2011. 9. 7.
728x90

키무라 타에는 일드를 꾸준히 챙겨보신 분들이라면 어디선가 한번은 보셨을 배우입니다

07년부터 09년까지 여우주연상을 몇개나 수상했네요

하지만 막상 찾아보면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는 그렇게 많지는 않은듯 합니다

이분도 프로필 정리가 제대로 안되어 있어서 데뷔연도가 97년으로 추정

71년생이고 키는 162네요

 

 

사진 출처 - 다음검색

 

키무라 타에 이분도 토다 에리카처럼 조연급으로 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제가아는 대표작으로는 반항하지마(98), 얼음의 세계(99), 그것은 갑자기 폭풍처럼, 하나와 엘리스(04), 비와꿈뒤에(05),

일본침몰, 전차남, 언페어(06), 미스터 브레인, 구명병동 24시 4기(09), 호타루의 빛 2기(10),

레이디 -마지막 프로파일링(11)등 많은작품에 꾸준히 나왔습니다

 

다양한 조연 캐릭터를 연기를 했는데 개인적으로 본작품들에서는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드라마배역을 잘 소화한것 같네요ㅎ

실제로 정리하면서 이 작품에서도 나왔지 하며 기억나는 것도 있고 타에가 나왔는지

기억도 잘안나는 작품이 반정도 됩니다;

 

 

사진 출처 - 다음검색

 

최근에도 꾸준히 작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제 나이가 있어서 이제부터 주연급으로 가기는 조금 힘든점이 있겠지만 명품조연으로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브라운관에서 봤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