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 리뷰

(일드) 여배우 리뷰 62탄 - 오오시마 유코

by Abask 2011. 12. 22.
728x90

최근 일드를 다시 보기 시작하면서 그동안 못했던 여배우들과 신인급 여배우들을 많이 발견하네요 ^^

이번 리뷰는 '오오시마 유코'입니다

최근에'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를 보고 있는데

카리나와 요시타카 유리코 두 배우를 보고 보기 시작했습니다

보고 있는중 어디서 눈에 많이 익은 배우가 연애사막에 빠진 3명의 여주인공중 막내 역활로 나와서

알아보니 '영능력자 오다기리 쿄코의 거짓'에서 사토미의 사촌이자 사장역활로 나오죠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오오시마 유코의 프로필을 보면서 처음 알게 된건데 88년생으로 나이는 아직 어리지만 7세때 아역배우부터 시작해서

00년 AKB48멤버로 아이돌데뷔도 했고 90년대 후반 영화와 드라마에도 몇작품 출연했네요, 키는 152로 아담하네요 ^^

제가 아는 대표작으로는 버진로드(97), Love & Pease(98), 안티크(01), 마지스카학원, 영능력자 오다기리 쿄코의 거짓 (10),

마지스카학원2, 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11)등 이외에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검색

 

아역출신이라 그런지 지금까지 제가 본 작품들에서는 자신의 맡은 역활을 충실히 무난히 소화를 하는것 같더군요

똘망한 느낌의 외모로 '영능력자 오다기리 쿄코'의 거짓에서도 역화를 잘 소화했는데

이번에 '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에서 고지식하면서도 진실한 사랑을 꿈꾸는 듯한 역활도 무난히 소화한것 같네요 ^^

앞으로도 좋은 활동이 개대되는 배우중 한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