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임, 영화)

(일드) 연문, 우리가 사랑한 남자 개인적인 생각 리뷰

by Abask 2017. 3. 13.
728x90

(일드) 연문, 우리가 사랑한 남자는 개인적인 생각은 아내 캐랙터의 설정이 너무 착한거 같네요

아제 나이대로 가고 있는 노총각 1인인데 (일드) 연문, 우리가 사랑한 남자 여주 같은 여자분이면 꼭 만나보고 싶습니다

남주인공은 극중에 보면 작은 사고를 끊임 없이 치면서 사회적응도도 낮은 남자로 나오는데

어떻게 여주인공 아내 미즈노 미키 역과 서브 여주인공 와쿠이 에미의 사랑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지

실존 하는 인물이면 가서 좀 배우고 싶습니다


(일드) 연문, 우리가 사랑한 남자 드라마가 잔잔한 안타까운 로맨스 같지만

실제로 생각해보면 불륜인데 이쁘게 그려진 드라마입니다

아무리 6개월 남은 생명이지만 전여자친구를 돌보러 가출을 하는데

그걸 용서하고 나중에는 같이 전여자친구를 돌바주는 아내가 있다니 비현실적인 설정이네요


(일드) 연문, 우리가 사랑한 남자 사진출처 - (일드) 연문, 우리가 사랑한 남자 1화


03년도 드라마기 때문에 와쿠이 에미의 어린시절 청순 여신으로 불리울때의 모습을 볼 수 있고

여주인공도 연기는 좋았습니다

드라마 전개 속도도 7화정도까지는 좋았던것 같고 그후에 약간은 막장 요소가 있는것 빼고는

무난하게 볼만한 불륜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_-


저도 저의 이야기를 80%이상 존중해주던 여자친구 한분이 예전에 있었는데

물론 13년도 더 된 이야기 입니다만.. ㅎ

(10년전쯤 좋은분에게 시집가서 이쁜아기 가지고 잘 살고 있습니다, 제가 그 분의 결혼 하는걸 축하 메세지까지 보냈었으니까요

정말 고맙고도 미안함이 가득한 여자친구였습니다)

자신을 믿고 끝까지 따라와주는 여자를 남자는 쉽게 잊지 못하는것 같네요

지금 연애하시는 분들 서로 만나면 안좋은 이야기를 하거나 권태기가 와서 싸우는분들 

옆에 분에게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 분을 다시 만나지 못하게 되서 평생을 후회하는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나의 드라마 평점 8.5